페이코 행운의 포인트 룰렛 이벤트 참여하세요

어제 저녁은 뭘 먹을거냐고 묻길래 배달시키던지 아님 집에 있는 거 먹자고 했었습니다.

집에는 먹다가 남은 김치찌개랑 밥솥에 2인분정도 밥이 남아있고 김치랑 깍두기, 오징어젓갈 정도의 밑반찬만 있었죠.

와이프는 요기요에서 네네치킨 5천원 할인한다는 정보를 알려주면서 그냥 알려주는거라는 카톡을 남겼습니다.

굳이 먹고싶어서 얘기하는 건 아니고 이런 정보가 있다더라 정도로 흘렸는데 결론은 시켜먹자는 거였죠.

그래서 검색해보니 집 앞에 있는 네네치킨에서 레드마블이라는 메뉴가 괜찮아보였습니다.

저희집 앞에 있는 네네치킨에서 후라이드를 2번 시켜봤었는데 후라이드는 별로였고 그 외의 다른 메뉴를 검색해보니 레드마블을 많이들 시켜먹는 것 같길래 그걸로 주문을 하려고 했었습니다.

레드마블치킨은 2만원이었는데 배달비가 3천원이어서 배달을 시키면 할인을 받아서 1만6천원을 결제해야 했습니다.

전에 2천원짜리 받은 쿠폰이 있어서 그걸 같이 써도 1만6천원이었고 그냥 나가서 포장해오면 1만3천원에 시켜먹을 수 있으니 차라리 포장이 낫겠다 싶어서 바로 포장주문을 했습니다.

요기요에서 결제는 페이코로 했는데 결제하자마자 갑자기 행운의 포인트 룰렛 참여라고 알림이 나왔습니다.

이게 뭔가 싶어서 클릭해보니 페이코로 결제할때마다 최대 5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룰렛을 돌릴 수 있다고 합니다.

기간은 2023년 2월 28일까지로 다음달 말까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중이길래 바로 돌려봤습니다.

그랬더니 49포인트인가 나오더군요.

포인트는 1~100P, 500P, 1,000P, 10,000P, 50,000P 중에 하나가 나오는데 결제할때마다 돌릴 수 있으니 꽤 괜찮은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대신 해당 이벤트는 페이코 간편결제(신용카드, 휴대폰, 간편계좌) / PAYCO 삼성페이로 결제한 분들에게만 제공된다고 합니다.

1인 1일 1회 참여가 가능하고 이벤트 기간동안 월 최대 20회만 참여가 가능하다고 나왔습니다.

근데 1인 1일 1회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걸 못 보고 오늘 또 중복으로 결제할 것들 있으면 다 해야겠다 생각을 했었습니다;;

집 앞에 있는 롯데슈퍼에 보니까 결제할때 PAYCO 가능이라고 써있는 걸 봤기에 치킨 포장하러 나가서 잠깐 들러서 맥주 사고 올라오면서 치킨을 받아오면 되겠다라고만 생각하고 일단 나갔습니다.

나가서 롯데슈퍼를 먼저 들러서 맥주를 2개 사고 결제를 하려는데 아무리 PAYCO에 들어가봐도 바코드가 어디있는지 안 나오더군요.

결국은 결제방법을 몰라서 그냥 다른 카드로 하고 나왔습니다;;

사람들 막 밀려있는데 바코드 못 찾고 어버버타다가 결국은 카드로 결제를 했네요.

나중에 올라오면서 찾아봤더니 마이페이지 들어가서 포인트 클릭하니까 ‘오프라인 결제’라고 바코드 모양이 나와있었습니다.

그걸 누르니 비밀번호 입력하라고 나오고 입력하니까 드디어 바코드화면이 나왔습니다.

대신 바코드화면은 70초이내에 찍어야하는 것 같았고 보유포인트로만 결제를 할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보유포인트가 없으면 충전계좌에서 돈이 빠져나가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연결해놓은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오프라인에서는 그게 안 되는 모양입니다.

아무튼 맥주를 2개 사서 올라오다가 네네치킨에서 포장된 레드마블치킨을 받아서 집으로 올라왔습니다.

기본 5천원 자동할인에 가지고있던 2천원짜리 쿠폰을 써서 총 7천원 할인을 받았고 2만원짜리 치킨을 1만3천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레드마블은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는데 꽤 매콤하면서 약간 달달한 맛이 섞여있어서 나름 괜찮았었습니다.

다 먹고 속이 좀 느끼하길래 컵라면 또 하나 먹고 국물까지 싹 마셨습니다.

그 덕분에 아직까지 너무 배가 부르고 속이 더 니글거리는 중입니다.

이렇게 배가 부른 상태에서 누우면 소화가 잘 안 되기 때문에 오늘은 좀 늦게 자야할 것 같습니다.

이런날 해외축구 경기가 많아야하는데 하필이면 어제 새벽에 3경기가 다 몰아서 해버렸으니 이래저래 참 안 맞는 날입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