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낮이 바뀐 하루를 계속 보내고 있는 중입니다.
오전 5시에 자고 오후 12시에 일어나서 일하는데 주말에는 너무 피곤해서 오후 2시에 일어나게 됩니다.
12시에 일어났다가 피곤하니까 다시 2시간을 더 자네요.
점심은 거의 3시가 넘어서 먹고 먹고나면 4시정도 되는데 그렇게 먹고 또 저녁을 먹으려면 소화도 잘 안되니 더 늦게 먹게됩니다.
건강이 점점 더 안좋아지는 걸 느낍니다.
오늘은 엔씨대부(NC론) 그리고 엔씨파이낸스대부 조건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대부업체들의 금리가 연 20%로 낮아졌기 때문에 예전보다는 그나마 조건이 괜찮아졌습니다.
더군다나 1~2금융권에서 요즘 신규대출을 거의 막고있는 상황이라서 서민들이 돈을 빌릴 곳을 여기저기 계속 찾고있는 중입니다.
승인이 잘 나오는 업체가 어딘지 궁금해하시는데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1. 엔씨대부(NC론)
정식으로 대부업등록이 된 상호명은 NC대부중개입니다.
소재지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주안동이며 직장인부터 사업자, 여성/주부, 학생/무직자를 위한 상품까지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 직장인 – 최대 3천만원까지
- 사업자 – 최대 5천만원까지
- 담보 – 주택, 토지, 자동차 현 시세의 최대 95%까지
- 여성/주부 – 최대 5년까지 저신용자 전용
- 학생/무직자 – 최대 5년까지 학자금/취업자금 전용
- 회생/파산/회복자 – 회생/파산/회복자를 대상, 특수 기록자 전용 상품
직장인은 100만원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이며 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사업자는 개업일이 3개월 이상이어야하고 담보는 신용도와 물건에 따라서 금리가 차등적용됩니다.
2. 엔씨파이낸스대부
금전대부, 채권추심으로 사업내용이 등록되어 있는 업체입니다.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가 소재지로 등록이 되어있구요.
대부중개가 아닌 대부업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상담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대드림론이라는 이름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구요.
전월세보증금 담보랑 부동산담보, 자동차담보, 상가 임대보증금 담보쪽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곳입니다.
일반 신용자금의 경우 소득이 있는 분이라면 신청자격이 되며 상세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금액 – 최대 1000만원
- 기간 – 12~60개월
- 상환 – 원금자유상환(만기일시상환)
- 금리 – 연 20% 고정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 부대비용 – 없음
부동산담보는 최대 5천만원까지 자차는 최대 2천만원까지로 나와있습니다.
자차의 저당권 설정비용은 채권자 부담, 저당권 해지비용은 채무자 부담이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부업체의 온라인 진출
정부에서 제한도 많이 풀어주고 서민들이 더 빌리기 쉽도록 지원하는 여러 서비스들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직 입점을 하진 않았지만 핀테크 업체들과 제휴를 해서 상품비교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준비중이라고 하더군요.
앞으론 핀다나 핀셋n, 핀마트, SK플래닛, 팀윙크 등의 업체의 대출플랫폼에서 볼 수 있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2금융권까지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는데 대부업까지 확대되면 더 많은 상품들을 비교하게 됩니다.
아직은 준비중이기 때문에 언제 라이브될지 모르겠고 중간에 빠그러질 수도 있겠지만 일단 준비하고 있다는 것부터 인식이 많이 변화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전엔 대부업체라고 하면 무조건 피하는 분위기였지만 지금은 서민들이 힘들면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NC대부와 파이낸스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서 업체를 선정하고 상담을 요청하시면 되고 온라인으로 접수가 가능하니 현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액대가 크다고 해서 무조건 다 빌리지 마시고 본인이 필요한 금액만큼만 이용하면 됩니다.
저도 처음엔 500만원이 필요해서 신청하다가 1000만원까지 나온다길래 나오는대로 다 빌렸는데 갚을때 그만큼 힘들어지더군요.
수중에 돈이 들어오면 그만큼 과소비를 하게되니 본인이 감당할 수 있는 만큼만 빌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