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GS 앱에 들어가면 매월 GS25편의점 VVIP 3천원 할인 쿠폰이 충전되어 있습니다.
매장에서만 쓸 수 있는 쿠폰이고 1만원이상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짜리 쿠폰이며 대신 주류가 일정금액이상 넘어가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전에 맥주랑 섞어서 구매하려고 했더니 계속 쿠폰 적용이 안 되길래 그냥 쿠폰 안 쓰고 대충 사왔던 기억이 납니다.
유의사항에 주류 사용시 쓸 수 없다는 문구가 없어서 왜 안 찍히는지 몰랐다가 지난달에 술을 빼고 찍으니까 그제서야 쿠폰이 적용되는 거 보고서 주류랑 같이 구매하면 안 되는구나 짐작할 수 있었습니다.
주류를 포함하더라도 주류값이 절반 이하여야한다던지 뭐 그런 규정이 있는 모양입니다.
저는 GS리테일 통합멤버십 VVIP등급을 계속 유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패밀리 멤버로 같이 묶인 분들이 저 포함 총 4명인데 4명이 GS25편의점이나 GS더프레시, GSSHOP에서 구매한 실적이 좋으면 모두 같이 해당 등급을 받을 수 있어서 저도 같이 VVIP등급 혜택을 받고 있는 중입니다.
GSSHOP에서 이것저것 다들 구매하는 편이라 매달 VVIP등급은 유지가 되더군요.
VVIP등급이 되면 다른 건 모르겠고 매월 3천원짜리 할인 쿠폰이 들어오는 게 가장 꿀입니다.
편의점 도시락이랑 샌드위치나 햄버거를 사고 2+1이나 1+1짜리 매월 할인하는 제품을 사면 대충 1만원이 맞춰지니 그에 맞춰 3천원짜리 쿠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GS25편의점에서는 우리동네GS에서 받은 3천원짜리 쿠폰 외에 KT멤버십 혜택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는데 KT멤버십이면 10% 할인이 추가로 붙습니다.
대신 3천원짜리 쿠폰을 먼저 찍고 KT멤버십 바코드를 찍으면 중복이 안 되고 먼저 KT멤버십 바코드를 찍은 후에 VVIP 3천원 할인 쿠폰을 찍어야 중복으로 적용이 됩니다.
그래서 오늘 집으로 올라가는 길에 혜자도시락이랑 트리플 치즈 불고기 버거랑 옛날 토스트 샌드위치를 사서 총 4,200원의 할인 혜택을 중복 적용 받았습니다.
혜자로운집밥 도시락이 5,500원, 트리플 치즈 불고기 버거가 3,900원, 옛날 토스트 샌드위치가 3,100원이어서 총 12,500원이 나왔는데 VVIP 3천원 쿠폰이랑 KT멤버십 10% 할인까지 적용해서 총 결제금액은 8,300원이 나왔습니다.
도시락은 내일 점심에 먹으려고 샀고 햄버거랑 샌드위치는 오늘 저녁에 먹으려고 사왔는데 막상 햄버거 하나랑 집에 있는 우유랑 과일이랑 대충 때려넣었더니 은근히 배가 부르더군요.
샌드위치는 오늘 못 먹을 것 같고 내일 저녁에나 먹을 생각압니다.
VVIP 3천원 쿠폰은 안 쓰면 사라지기 때문에 편의점 1+1이나 2+1짜리 괜찮은 제품이 나왔을때 보통 사용하는 편이고 딱히 살 게 없으면 월 말쯤 집에 가는 길에 편의점 도시락이랑 즉석제품들이랑 같이 섞어서 사오곤 합니다.
요즘은 GS25편의점 내에서 치킨을 한마리 통으로 튀겨주는 제품이 있어서 그것도 얼마 전에 한 번 먹어봤었는데 나쁘지 않더군요.
할인할때 구매하면 저렴하니 다음에는 한마리 치킨에 도시락으로 구매해봐야겠습니다.
이번 달도 쿠폰 달달하게 잘 썼고 다음달에도 유용하게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