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에서 인건비 최대 100만원 지원합니다

당근에서 올여름 인건비 최대 100만원을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 17일부터 9월 1일 사이에 당근에서 알바생을 구하면 가게 인건비 부담을 덜어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구인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11명에게 현금을 지급하는 방식입니다.

100만원 1명, 30만원 10명, 5만원 200명까지 총 211명에게 지급하는데 100만원은 계좌를 통해 현금으로 지급하며 30만원 또는 5만원 당첨자는 당근머니로 지급이 됩니다.

혹시 당첨자가 당근페이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라면 당첨이 취소될 수 있으니 당첨자 발표를 확인하고 당첨이 되었다면 9월 11일 월요일까지는 당근페이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9월 8일 금요일에 진행되고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푸시 알림과 별도의 안내가 진행됩니다.

현금으로 지급받는 100만원 당첨자 외에 30만원과 5만원 당첨자는 9월 15일 금요일에 일괄 지급된다고 합니다.

신라호텔 숙박권 지급

두번째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신라호텔 숙박권을 지급합니다.

2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지급하며 당첨확률을 높이려면 해당 이벤트 기간 내에 이벤트 페이지를 많이 공유해야 합니다.

‘공유하고 응모하기’를 눌러서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해당 링크를 클릭해서 조회한 횟수를 집계하는 방식입니다.

대신 PC가 아닌 당근마켓 앱을 통해 공유를 해야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신라호텔 디럭스 룸 숙박권 당첨자의 제세공과금은 당근마켓에서 부담한다고 하니 일단 당첨이 되면 자부담없이 호텔 숙박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지인이 많거나 운영하는 채널이 있다면 한번 참여해보세요.


컬리에서 시킨 애슐리 치킨 봉

마켓컬리에서 이것저것 주문을 하다가 무료배송 최소금액인 4만원을 맞추기 위해 억지로 애슐리 치킨 봉을 하나 추가해서 샀습니다.

대략 9천원정도 금액이 모자라길래 대충 9천원짜리 살 만한 게 뭐 있나 보다가 후기도 괜찮고 맛있어보이길래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9900원이었고 에어프라이어에 돌릴때 4~6개는 대략 10~12분정도 돌리면 된다고 써있었습니다.

나중에 배송을 받고 9900원짜리 한봉을 열어보니 안에는 총 7개가 들어있었고 우선 200도에서 15분 돌려봤습니다.

안에 종이호일을 깔고 돌렸기 때문에 그냥 돌리는 것보다는 확실히 시간이 더 필요했고 15분 돌린 후에 뒤집어서 또 10분정도 돌린 이후에 먹어봤습니다.

애슐리 스윗 갈릭 크리스피 치킨은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지만 제가 구매한 애슐리 치킨 봉은 태국산 닭고기를 사용한 걸로 나오더군요.

그래서인가 뼈는 검은 색이 강했고 닭고기에서는 잡내가 많이 났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고 난 후에도 닭 색깔이 그리 좋지가 않아서 덜 익은건가 싶어서 한 5분 더 돌렸는데 그냥 닭 자체가 그런 것 같았습니다.

찌꺼기처럼 검은색이 많이 끼어있어서 보기에도 별로였고 맛도 별로였습니다.

튀김껍질을 느끼하고 닭은 잡내가 심해서 먹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그냥 냉장고에 넣어놨습니다.

내일이나 배고플때 먹어야겠다 하고 3개정도 남겨서 냉장고에 넣어뒀는데 다음날 와이프가 먹어보다가 잡내 너무 난다고 해서 결국은 그냥 다 버렸습니다.

이게 이렇게 맛이 없는데 마켓컬리에서는 그 수많은 사람들이 맛있다고 남긴게 제일 신기했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맛있다고 남겼던 건지 아니면 무슨 행사를 하고 받아서 좋게 남길 수 밖에 없었던 건지 모르겠습니다.

아니면 제가 맛알못이었던 걸까요?

덕분에 다음에는 국내산 닭이 아니면 무조건 먹지 말자고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혹시라도 도전정신이 투철한 분이 있다면 한번 드셔보시고 후기 남겨주셨으면 합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