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챙겨보고 있는 돈복남 채널에서 언급한 내용인데 오늘 오전 6시 52분 월드리버티피(WLFI) 트윗에 대통령 취임을 기념하여 총 6개의 코인을 전략적으로 매수했다는 소식이 올라왔다고 합니다.
트럼프 관련 코인 6개라고 지금 계속 공유가 되고있는 것 같은데 왜 저 6개를 고른건지 잘 이해되지 않는 것도 있고 예상했던 코인도 있고 아무튼 일단은 알아둬야 할 것 같아서 내용 공유해봅니다.
월드리버티피(WLFI) 트윗 내용
도널드 J. 트럼프가 미국의 47대 대통령에 취임하는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 $WLFI는 오늘 다음과 같은 전략적 매수를 발표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바입니다.
- $47,000,000 ETH(이더리움)
- $47,000,000 wBTC(랩트 비트코인)
- $4,700,000 Aave(에이브)
- $4,700,000 LINK(체인링크)
- $4,700,000 TRX(트론)
- $4,700,000 ENA(에테나)
월드리버티피(WLFI)는 트럼프 일가가 주도하는 가족그룹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월드리버티파이낸셜의 자문위원이 트럼프의 아들인 에릭 트럼프이기 때문에 이들이 트윗으로 이런 내용을 남겼다는 것은 상당한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트론의 창립자인 저스틴 선이 WLFI에 7,500만달러를 투자한 것에 대한 립서비스일 수도 있지만 원래 코인 시장은 작은 립서비스에도 크게 움직이는 시장이니 이들이 움직이는 행보는 계속 높치지 말고 주시하는 게 좋습니다.
트럼프의 행보를 보면 요즘 코인에 대해 상당히 진심이라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작은 발언들 하나하나 놓치지 않아야 합니다.
오늘 새벽에는 트럼프 대통령의 취임식이 있었습니다.
새벽 2시에 취임식이 시작이었고 그 전까지 비트코인부터 알트까지 쫙 빠지기 시작하길래 취임식에 쏘려고 미리 빼두는 건가 싶어서 안 자고 계속 취임식을 지켜봤는데 딱히 변동은 없었습니다.
코인에 대한 언급은 당연히 없었고 취임식이 끝나고 나서도 변동없이 계속 빠지더니 지금도 계속 빠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틀동안 -12%정도 계좌가 녹아내렸는데 지금은 모든 코인들이 다 빠지고 있는 상태여서 다른 코인으로 갈아타기도 애매하고 그냥 지금은 반등이 나오길 계속 기다려봐야 할 것 같습니다.
취임식 전에 트럼프 밈코인이랑 멜라니아 코인들 나와서 미친듯이 빨아먹고 다시 폭락했다고 하던데 진짜 트럼프 이 양반 돈에 환장한 대통령인 것 같아서 더더욱 예의주시해야겠습니다.
비트는 1억6천을 찍었다가 취임식 전에 싹 빠져서 지금은 1억5천대 초반으로 많이 내려왔는데 당분간은 크게 빠질 일도 없을 것 같고 비트가 계속 횡보하면서 알트가 상승하는 그림이 나오면 딱 좋을 것 같긴 합니다.
비트는 내려놓고 지금은 트럼프만 믿고 알트에 몰빵한 상황인데 올해 은근히 기대하는 바가 큽니다.
오늘은 트럼프 관련 코인 6개를 적어드렸고 추후 월드리버티피(WLFI)에 새로운 소식이 올라오면 다시 또 내용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이 역사상 최고점인 1억6천을 돌파했는데 과연 비트가 향후 10년안에 15억을 돌파할 수 있을 것인지 꾸준히 지켜봐야겠습니다.
비트코인이 1억6천을 찍어도 이를 사기로 치부하는 사람들이 많이 남아있는데 과연 비트코인이 지금보다 10배가량 더 오르게 되면 그때도 비트코인을 사기라고 할 것인지 그것도 은근 궁금하긴 합니다.
2 thoughts on “트럼프 관련 코인 6개 알려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