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묻따 대출 무직자 비상금 중개플랫폼

아묻따 대출 무직자 비상금 중개플랫폼 신청 안내입니다.

요즘 카페에 올라오는 글을 보면 대부분 기대출이 이미 끝까지 쌓여있는 상황에서 추가로 자금을 더 빌릴 수 있는 곳이 없는지를 묻는 질문들이 많이 보입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인데 돈 빌릴 수 있는 곳은 없는지 물어보는 분들도 많고 자영업을 하다가 폐업했는데 대출이 가능한지 물어보는 분들도 많습니다.

동네에 뿌려진 명함을 주워서 연락해도 되는지 물어보는 젊은 친구들도 많던데 확실히 요즘 대부업체에서도 대출이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심사 기준이 엄청나게 까다롭게 변하면서 소비자들도 많이 당황스러운 상황인데 이는 대부업체도 비슷비슷합니다.

경기가 심각하게 불황으로 빠져들면서 현재 역대급으로 연체자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 상황이라 정부가 아무리 돈을 좀 쉽게 빌려주라고 압박을 가해도 대부업체들은 쉽게 빌려줄 수가 없습니다.



빌려줘봐야 대부분 잠수타고 다 연체로 빠지니 그만큼 돈놀이가 계속 마이너스로 빠져드는 관계로 지금은 대부업체에서도 돈 빌려줄때 소득서류까지 꼼꼼하게 다 확인을 하는 시기로 변한 겁니다.

예전에 경기가 좋을땐 본인인증만 하면 당일 바로 500만원까지 입금이 가능한 시절도 있었는데 요즘은 소득서류까지 다 확인해야 그나마 300만원이고 500만원도 빌리기 힘든 상황이니 확실히 불황은 불황이구나란 생각이 듭니다.

돈 빌릴 곳은 없고 돈은 필요하고 그래서 서민들이 사금융 중에서도 제일 밑바닥인 사채시장에 발을 들이는 것인데 아무리 상황이 급해도 동네에 뿌려진 명함을 주워들고 개인사무실에 방문하는 것은 비추입니다.

그런 곳은 이자가 원금보다 더 많아질 수 있는 어마무시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도저히 어디에서 돈을 빌려야할지 아예 모르겠다면 차라리 중개플랫폼을 통해서 돈을 빌리는 게 그나마 낫습니다.

아묻따 대출 무직자 비상금 중개플랫폼

요즘 자주 보이는 플랫폼이 바로 아묻따인데 이 곳은 한국대부금융협회, 지자체 정식허가업체만 등록을 할 수 있는 중개플랫폼이며 나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연결시켜주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무직자대출이나 일용근로자대출, 주부 및 프리랜서 대출 등등 필요한 종류를 선택하고 희망금액과 현재 연체 유무 등등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하면 본인인증 후 직접 한도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오니 그 중에서 골라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정식으로 등록된 업체들만 나오기 때문에 적어도 이상한 업체에 뒷통수 맞는 일은 줄일 수 있죠.

현재 국내엔 이와 비슷한 대출중개플랫폼이 많이 운영되고 있는데 대출나라, 대출몽이나 이지론 등이 가장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내가 어디에서 돈을 빌려야할지 모르겠다면 이와 같은 중개플랫폼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고 정책자금으로 나온 대출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출나라 소액자금 후기

중개플랫폼의 경우 전국의 수많은 사무실이 등록되어 있으니 그 중에 가장 조건이 괜찮은 곳을 골라서 신청하면 됩니다.

조건을 확인해보고 마음에 들면 계약서를 작성하는 거고 너무 심하다 싶으면 바로 거절해도 됩니다.

어차피 계약서를 작성하기 전까지는 이용자가 갑인 관계이기 때문에 여러 업체들을 비교해보시고 그 중에 제일 조건이 괜찮은 곳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요즘은 온라인 비대면으로 계약이 진행되기 때문에 직접 찾아가지 않고 온라인으로 계약이 가능하며 업체에서 필요로 하는 신분증 사본이나 기타 서류만 이메일 또는 카톡, 문자 등으로 보내면 계약 후 바로 대출금이 내 계좌로 입금되는 방식입니다.



만약에 내가 꾸준한 소득이 있다면 정책자금으로 신청하는 방법도 있는데 서민들을 위한 안심대출은 한도가 높은 편이니 지난 포스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근로자안심전환대출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1 thought on “아묻따 대출 무직자 비상금 중개플랫폼”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