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토스였는지 카카오페이지였인지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빗썸 가입을 하면 11만원을 준다는 이벤트가 올라왔었습니다.
창립 11주년을 기념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데 총 3가지 혜택을 모두 다 받으면 11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나와있었습니다.
빗썸 11만원 이벤트
- 전국민 비트코인 에어드랍 5만원(신청 후 익일 지급)
- 웰컴 선물 2만원(즉시 지급)
- 농협 계좌 연동 서비스 4만원(차주 목요일 원화 지급)
위와 같이 총 3가지 혜택을 다 받아야 11만원인 셈인데 일단 지금 받은 돈은 총 2만원입니다.
생애 첫 빗썸 가입 고객에게 2만원을 주는 혜택이고 2천원부터 5천원까지 이것저것 계속 누르니까 총 2만원이 채워지더군요.
받은 2만원으로 단타를 좀 쳐봤는데 155원정도 손해를 보고 지금은 다 청산했습니다.
아직 9만원은 입금되지 않았고 비트코인 에어드랍 5만원은 신청 후 익일 지급이라 내일 들어올 예정이며 농협계좌 연동시 주는 4만원은 다음주 목요일에 들어온다고 하니 일단 기다리고 있는 중입니다.
다 받으면 그걸로 단타나 치면서 돈을 좀 불려볼까 생각 중인데 11만원으로 시작해서 한 20만원까지는 좀 불려볼 생각입니다.
다 날리면 뭐 없는 돈으로 생각하는 거고 20만원을 넘기면 뽑아서 맛있는 거나 사먹어야겠습니다.
아, 그리고 전국민 비트코인 에어드랍으로 입금되는 5만원은 지급일 포함 30일 이내 미거래시 소멸된다고 하니 원화 마켓에서 1건 이상이라도 거래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어차피 단타로 매수했다가 바로 팔면 되니까 돈 들어오시면 거래 1건 해놓고 그 다음에 환전을 하시던지 아니면 계속 거래를 하시던지 하면 됩니다.
농협계좌는 예전에 다행히 만들어놓은 게 있어서 연동만 시켜놨고 어차피 농협계좌를 생애 최초로 연동만 하면 주는 이벤트라서 일단은 다 신청해놨습니다.
앱 설치할때 알람설정 해놔야 이벤트 신청이 가능하니 알람은 다 신청을 해둬야 돈이 들어옵니다.
오늘은 받은 2만원으로 단타놀이를 하는 중인데 스크롤이랑 엘리시아가 변동이 많아서 계속 짤짤이를 치고 있는 중입니다.
엘리시아는 39~40%를 계속 왔다갔다 하고 있고 스크롤은 거의 현재가 1745원에서 왔다갔다 하고 있는데 이건 뭐 알고 투자한다기보다는 그냥 감으로 치고 빠지는 느낌이라 갑자기 순식간에 꼴아박을 수도 있는 거고 예측이 아예 안 됩니다.
운에 맡기는 수 밖에 없는 시장이라서 장기간 넣어두고 지켜보는 건 불가능하고 잠깐 넣었다가 게임이라도 좀 하던지 그렇게 기다리는 수 밖에는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생애 최초 가입하고 계좌 연동하는 회원들은 11만원을 준다고 하니까 아직 빗썸에 가입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가입하시고 이벤트 11만원 모두 신청해두시기 바랍니다.
이후 거래 잠깐만 하고 바로 계좌로 현금 이체하면 11만원 그대로 다 돌려받을 수 있으니 신청하실 분들은 하시고 이번 기회에 소액으로 코인 거래를 한 번 경험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3 thoughts on “생애최초 빗썸 가입하고 이벤트 11만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