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9천 모았고 2억3천이면 9레이를 구매할 수 있다고 해서 추가로 4천 더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계좌잔고는 마이너스인데 아덴은 현재 1억9천이나 열심히 모아놨네요ㅋㅋㅋ
인생 거꾸로 가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잠깐 사냥하고 점심 대충 챙겨먹고 저녁까지 또 열심히 사냥하고 보탐하고 다녔습니다.
변반이랑 이반 4개정도 먹어서 그거 팔았고 축데이랑 축젤은 각각 100장씩 일단 모아놨습니다.
상점에 팔면 장당 30만이지만 유저에게 팔면 35만이니 200장 다 팔면 총 7천만 아덴이네요.
현재 1억아덴은 가지고 있고 축데이랑 축젤 다 팔면 7천만이고 창고에 2천만짜리 방어구 있으니 그거 팔면 1억9천이네요.
오늘 한 1천만 아덴은 사냥해서 모은 것 같습니다.
하루 열심히 사냥만 하면 대략 3천만 아덴은 모을 수 있다고 하는데 지겨워서 그렇게 종일 사냥은 못 하겠고 유튜브 옆에 틀어놓고 딴 짓 하면서 사냥하는 식으로 한 10시간은 플레이를 하는 편입니다.
중간중간 보탐하고 쌈나면 가서 싸우고 그러다가 또 사냥하고 계속 반복하는 중입니다.
서버가 괜찮아서 재밌게 즐기고는 있습니다만 가끔씩 공격이 들어와서 멈추고 그럴땐 대응을 잘 못 하는 것 같아서 좀 아쉽긴 합니다.
오늘은 좀 황당한 일도 있었는데 누군가 수표 버그를 이용해서 9일도를 훔쳐간 사건이 있었습니다.
9일도를 비싼 가격에 사겠다고 해서 거래를 했는데 1억짜리 수표를 교환창에 올렸고 수표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한 상대방이 거래를 완료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거래가 안 되는 수표였던 사건이었습니다.
수표시스템 자체에 문제가 있었던 걸로 판단이 되어서 결국 운영자가 해당 유저를 벤처리 시켰는데 알고보니 그 유저가 같은 혈의 혈원이었다고 해서 더 황당했었습니다.
같은 혈의 혈원이 부캐를 파서 그걸로 수표사기를 친 거였습니다.
결국은 해당 캐릭터랑 같은 아이피를 쓴 다른 캐릭터도 다 벤처리가 되었고 영자가 방송하는 유튜브에 찾아와서 억울하네 어쩌네 하소연도 해봤지만 결국은 압류로 끝이 났습니다.
사기를 당한 유저는 다행히 9일도를 되찾았는데 본섭도 아니고 무슨 깡으로 사기를 치려했는지 참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
9레이를 사면 사냥이 훨씬 빨라지니 일단 싸움보다는 사냥용 검을 먼저 맞출 생각입니다.
검이 바뀌더라도 사냥터는 계속 고정이라 그게 좀 귀찮고 졸립긴 하지만 뭐 어쩔 수 없죠.
현재 사냥터에서 계속 사냥을 하다가 가끔씩 지겨우면 이제 잊섬이나 오만도 올라가고 그런 식으로 사냥터를 바꿔줄 생각입니다.
앞으로 4천만 아덴을 더 모으면 이제 9레이는 살 수 있는데 문제는 매물이 있느냐 입니다.
돈이 있어도 매물이 없으면 구할 수가 없죠.
직접 질러서 띄우는 방법도 있지만 레이 자체가 상점에서 100만이라 50자루만 구매해도 벌써 5천만 아덴이 빠져나갑니다.
다 7레이로 만들려면 당연히 저주데이도 그만큼 많이 있어야하고 축질을 해서 7레이 50자루를 만든다고 해도 문제입니다.
50자루를 질러서 8레이가 최소 15자루는 나와야 그나마 좀 질러볼 만 하지만 여기 러시확률이 극악이라 10자루 건지기도 힘듭니다.
그러면 이제 50자루가 아닌 100자루부터 시작을 해야하고 그러려면 일단 레이만 사는데 1억 아덴이 넘게 듭니다.
저주데이도 축데이도 당연히 그만큼 더 들어가죠.
9레이를 2억 아덴 넘게 파는데엔 다 이유가 있는 거고 그걸 내가 직접 지르는 것보다는 그냥 구매하는 게 나을 것 같아서 일단 돈을 모으고 있는 중입니다.
일본도나 다마는 상점에서 싸게 파니까 그거는 걍데이로 찔러도 괜찮기 때문에 9일도는 제가 직접 데이를 모으고 사서 질러볼 생각입니다.
은근히 제 캐릭이 잘 뜨는 편이라 9레이로 열심히 사냥해서 나머지 검은 직접 맞춰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