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라민 마름모정 내돈내산 후기 강 부작용 성분 정리합니다.
최근 SNS에서 가장 핫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바로 마름모정인데 중 단계와 강 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이를 문의하는 글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타정의 마름모 모양이 특징인 제품이고 PR10이라는 각인이 타정에 새겨져있기 때문에 그걸로 구분하시면 됩니다.
섭취방법은 하루 2번, 식사 30분 전에 충분한 물과 함께 마름모정을 1정 섭취하시면 되고 강 단계는 블루 1정, 화이트 1정을 섭취하는 방식입니다.
보통 8~12주차로 관리를 진행하게 되고 섭취 후 효과가 괜찮다고 느껴지면 6개월치로 구매하시면 되는데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책임보험에 가입되어 있기 때문에 제품의 안전성은 의심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곤약 유래 글루코만난, 해조 섬유(알긴산), 흰강낭콩 추출물, 베르베린, 포스콜린, 돌외잎 등 식물·식이섬유 성분의 조합으로 포만감을 보조하고 탄수화물 흡수를 줄여주는 형태라고 하는데 원재료 및 함량을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원재료 및 함량
인디안바베리열매 추출분말(베르베린5%)(인디안바베리열매,덱스트린/인도산), 비타민B12(혼합제제)0.1WSN(말토덱스트린,구연산나트륨,구연산,비타민B12), 펜트라민 혼합분말(비타민B2,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6염산염, 알긴산나트륨, 글루코만난, 돌외잎추출분말(국내산), 흰강낭콩추출분말(미국산), 발효율피추출물, 브로멜라인, 콜레우스포스콜리), 포도당
성분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식이섬유(글루코만난, 알긴산 등)가 위내에서 수분을 흡수하여 포만감을 높여주고 흰강낭콩추출분말 등의 일부 식물성 원료를 통해 탄수화물을 분해하고 흡수에 영향을 줄 수 있다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섭취시에 약간의 불편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펜트라민 마름모정 부작용
일반적인 식이섬유·식물추출 조합 보조제와 관련된 가장 흔한 불편함은 가벼운 위장장애이며 복부팽만·설사·가벼운 복통·메스꺼움 등이 보고될 수 있으며 이는 개인의 체질에 따라 다릅니다.
먹어도 별다른 증상이 없는 분들도 있지만 가벼운 부작용을 호소하는 분들도 있고 특히나 글루코만난·알긴산 성분은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해야지 물 없이 복용하면 속 불편함이 생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증상들은 금방 사라지지만 증상이 오래 지속된다면 섭취를 중단하고 전문의에게 상담을 받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큰 부작용은 아직까지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할 필요는 없으며 대신 원재료에 대한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펜트라민 마름모정 내돈내산 후기 강
홈페이지에 가시면 8천개가 넘는 자세한 후기들이 올라와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가끔 안 맞는다는 후기도 있지만 잘 맞는 분들은 제품을 섭취한 후 배고픔이 사라져서 식사량을 줄일 수 있게 되었고 2주정도 복용을 하니 3.5kg을 감량할 수 있었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시간이 없어서 운동을 할 수 없어서 식사량 조절로만 살을 빼야했음에도 계속 살이 빠져서 신기했다는 후기도 있었고 감당할 수 없는 식욕이 있는 분들에게 강추한다는 글도 있었습니다.
운동과 병행하는 게 가장 큰 효과를 볼 수 있겠지만 운동할 시간이 나지 않는 분들이라면 보조제를 통해서 식사량을 조절하고 체질을 개선시키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할 수 있는데 더 자세한 내용은 펜트라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