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2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피크(PEAQ)코인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하였고 오늘 그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보상은 총 1백만 피크(PEAQ)를 참가자들에게 1/N로 지급하였는데 2일 연속 거래하는 조건이라 신청자가 그리 많지 않을 줄 알았습니다.
근데 아니더군요.
2일연속 거래한 회원이 1만명이면 1인당 100개씩 받을 수 있었는데 오늘 입금된 내역을 보니 총 12개가 들어왔고 이 정도면 대략 8만명이 약간 안 되는 회원들이 참여한 것 같습니다.
빗썸 에어드랍 이벤트가 좀 보상이 괜찮으면 거의 10만명 넘게 참여하는 추세라 앞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들은 대충 한 7~8천원 따먹기라고 생각해야겠습니다.
오늘 12개가 입금되자마자 바로 매도를 했더니 대략 8천원정도 들어왔고 그걸로 유엑스를 좀 더 샀습니다.
피크 말고 비트코인도 아주 약간 들어왔던데 대략 한 2,200원정도라서 이거 다시 빼는 것도 힘들더군요.
비트코인 최소주문금액이 1만5천원정도라 빼려면 한 1만3천원정도 비트를 사서 최소주문금액을 맞춘 다음에 매도를 해야하니 유엑스에서 좀 이득보면 팔고 그 돈으로 비트나 좀 사야겠습니다.
오늘은 월드에서 약간 먹고 무뎅에 들어갔다가 너무 거래가 없어서 그냥 나왔는데 나오자마자 무뎅은 바로 6%까지 오르고 있네요.
유엑스가 아직 먹을 게 많이 남은 줄 알고 들어갔더니만 유엑스는 다른 알트들 떡상하고 있는데 올라가지도 않고 오늘은 잘 못 고른 느낌입니다.
월드나 무뎅이나 뭐 하나 진득하게 가지고 있었으면 한 5%는 먹었을텐데 아쉽네요.
오늘도 신규로 코인 2개가 나와서 이따가 자정에 맞춰서 샀다가 자정 지나서 바로 파는 식으로 에어드랍 이벤트에 참여할 생각인데 빗썸 하시는 분들은 요즘 신규코인 나오면 무조건 이벤트 하고있으니 다 참여하셔서 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빗썸이 요즘 에어드랍 이벤트를 많이 풀고있어서 그것만 참여해도 월 10만원정도는 생기는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는 그래도 3만5천원짜리 받은 것도 있고 나름 쏠쏠하더군요.
코인은 제일 좋은 게 소액으로 거래 좀 해보시고 대충 이런 시스템이구나 감을 잡은 뒤에 곡소리 날때 들어가는 게 최고입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할때 들어가시는 것보다는 큰 조정이 있고난 이후 가상화폐 게시판에 글 엄청 올라오고 물타는 사람들 나오고 곡소리가 날때 충분히 저점이구나 확인을 하고나서 들어가면 무조건 먹습니다.
그때 상폐되는 코인들도 있을거고 하니까 김치코인이니 스캠이니 그때 싹 걸러내시고 시총 높은 것 중에 사람들이 이건 찐이다 하는 걸로 골라서 담으시면 단기에 최소 30%이상은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아주 단순한 진리를 깨닫게 되는 건 항상 크게 물려서 열심히 물타기를 하고 있는 순간이고 이후 다시 구조대가 와서 매도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면 다시 또 그걸 잊고 존버를 외치는 악순환이 발생합니다.
현금을 들고 가만히 있으면 되는데 이거 잠깐 들어갔다가 한 3~4%만 먹고 나올까란 생각이 자꾸 들어서 도저히 가만히 기다리질 못하겠더군요.
내가 없을때만 딱상할 것 같고 뭔가 같이 탑승을 해야할 것 같은 기분인데 투자에 냉정하지 못하는 걸 보니 저는 코인으로 큰 돈을 벌긴 힘들 것 같습니다ㅋㅋ
아무튼 오늘 빗썸에서 피크(PEAQ)코인 에어드랍 지급 완료가 되었으니 지갑 다들 확인하시고 이번주도 다들 대박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