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누군가 시장에 대량으로 물건을 올려놨길래 보니까 7마사 7반방 1완력 등등 7셋에 1악세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평소에 잘 안나오는 매물이라서 구매하고 싶었는데 가지고 있는 건 젤데이 모은거랑 아덴 총 1500만이었고 7반방은 4000만, 7마사는 2700만에 올라와있었습니다.
일단 창고에 뭐 팔 거 없나 봤더니 젤데이 수백장이 있길래 본던 7층까지 걸어가서 주문서 매입상한테 다 팔아버렸고 대충 2천만아덴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래봐야 3500만이라서 7반방을 사려면 500만이 추가로 더 필요한 상황인데 창고에 있는 물건들은 다 유저들한테 팔아야하는 아이템이라 결국은 시장에 올려놓고 지금 열심히 본던 6층에서 사냥을 하고있는 중입니다.
다른 사람이 사가기 전에 500만을 서둘러 만들어야하는 상황이어서 창경비 변신까지 해가며 미친듯이 사냥을 하고있는 중이네요.
마사는 상점에서 구매해 질러도 되는데 반방은 드랍으로만 나오기 때문에 7반방까지 띄우기가 힘듭니다.
하이네 잡밭에서 나오는 터틀드래곤을 잡던지 아니면 수던에 들어가서 준대형 몹을 잡아야 먹을 수 있는 게 반방이라 일단 오늘 7반방은 무슨 일이 있더라도 내가 산다는 마인드로 열심히 500만을 벌고 있는 중입니다.
그 전에 시장에 올려놓은 6티나 7티가 팔리면 좋을텐데 딱히 사가려는 사람이 없어서 애매애매합니다.
하필이면 오늘 오만의 탑이 업데이트 되면서 스탯 티셔츠가 풀리는 바람에 티셔츠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은 별로 없을 것 같습니다.
초보들이나 좀 사지 않을까 싶은데 서버에 초보 유저들이 많지가 않아서 팔릴지는 의문입니다.
6티 2개는 각각 500만, 7티는 2500만에 올려놨는데 하나라도 팔리면 바로 7반방을 사고 다 팔리면 7마사까지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새벽에 악세사리 러시한다고 1천만 가량을 쓴 탓에 아덴이 남아있지 않은 게 가장 짜증나는 부분이네요.
렙47에 57%
저는 기사 캐릭터를 키우고 있습니다.
최근 렙 47을 찍고 계속 키우는 중인데 슬슬 법사로 갈아탈까 고민하고 있는 중입니다.
법사가 몰이사냥하는 걸 보니까 현타가 오더군요.
계속 기사를 키워야할지 아니면 지금이라도 법사를 해야할지 고민하는 중인데 지금 가지고 있는 아덴으로 8마나를 살 수 있어서 8마나를 사서 법사를 키울지 아니면 좀 더 모아서 그냥 7반방을 사고 계속 기사를 키울지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 갑자기 서버가 업데이트 되면서 경험치가 크게 증가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어제까지만 해도 1시간 사냥해서 1% 올릴까 말까 였는데 오늘은 1시간에 11% 경험치를 먹고 내려왔습니다.
48렙이 되면 잊섬에도 갈 수 있어서 오늘 계속 사냥하면 금방 48렙도 찍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잊섬에 가보고 업데이트 된 사냥터도 좀 돌아보면서 어떻게 할지 생각해보려합니다.
마법사 턴사냥이 계속 땡기긴 하는데 기사의 단순함도 아직까진 나쁘지 않네요.
주말에 오만의 탑이 열린다고 하니 그것까지 다 확인해보고 나서 법사사냥이 가능할지 체크해본 다음에 어떤 클래스로 계속 운영할지 결정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