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립에서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2인팩을 싸게 팔길래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2인팩은 구성품이 왕돈까스버거 + 데리버거 + 치즈스틱 + 치킨너겟 + 콜라R 2잔이며 기존가 18,000원짜리를 12,200원에 판매하고 있는 중이었습니다.
저는 여기에 3천원짜리 쿠폰도 한 장 있었기 때문에 이를 총 9,2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친구를 초대하면 3천원짜리 쿠폰을 준다길래 와이프를 초대하고 3천원짜리 쿠폰을 한 장 받아서 더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사용은 롯데리아 전매장에서 할 수 있고 대신 유효기간이 2024년 4월 4일까지로 나와있습니다.
유효기간은 연장이 불가능하니 그 전까지 매장에서 사용하면 됩니다.
상품은 스마일콘이라는 E쿠폰으로 받았고 매장에 방문해서 주문시에만 사용이 가능한 것으로 나와있었습니다.
배달이 되면 좋겠지만 안 된다고 해도 뭐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
어차피 롯데리아쪽에는 종종 내려갈 일이 있으니까요.
미리 주문을 해놓을 수 없다는 게 좀 아쉽지만 뭐 내려가서 주문하고 앉아서 기다렸다가 나오면 그대로 들고 집으로 올라와서 점심이나 저녁으로 한끼 해결할 생각입니다.
2인팩 말고 왕돈까스버거 콤보도 20% 할인해서 팔고 있었는데 왕돈까스버거 1개랑 콜라R세트가 8,700원인데 할인해서 7,000원이었습니다.
근데 어차피 제가 가지고 있는 3천원짜리 할인쿠폰은 최소 1만원 이상 주문해야 사용할 수 있었기 때문에 그냥 2인팩으로 사는 게 더 나은 것 같았습니다.
데리버거도 좋아하니까 2인팩으로 돈까스버거에 데리버거까지 같이 있는 걸로 샀습니다.
이왕 사는 거 몇 개 더 살까 하다가 말았는데 이벤트 기간은 3월 4일까지로 나와있었습니다.
그때까지는 구매가 가능한 것 같았고 그립 첫 구매대상 고객에겐 선착순 쿠폰으로 7천원 이상 주문시 쓸 수 있는 5천원 할인쿠폰을 준다고 합니다.
기본 세트도 7천원에 판매중이니 아무거나 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이라 괜찮아보였습니다.
저는 예전에 요기요 5천원권을 500원에 구매한 이력이 있어서 이번에는 받을 수 없었습니다.
대신 와이프한테 받아서 구매하라고 알려줬으니 와이프는 저보다 더 저렴하게 교환권을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오늘 나가서 햄버거나 포장해올까 했는데 오늘은 별로 안 땡긴다고 해서 그냥 저녁은 각자 알아서 간단하게 먹기로 했습니다.
저는 면이랑 스파게티소스 있는 걸로 간단하게 스파게티나 해먹을 생각이고 와이프는 다이어트한다며 뭐 다른 걸 먹는다고 하는데 우동다시에 야채있는 거 대충 끓여서 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 점심은 냉동실에 있는 육개장 하나 해동해서 끓여먹었습니다.
장순필 가마솥 특 육개장이라는 제품인데 개당 700g으로 예전에 롯데온에서 5봉에 16,560원일때 구매해서 잘 먹고 있는 중입니다.
기존 제품보다 더 업그레이드되어 내용물도 아주 푸짐하고 괜찮더군요.
다른 제품은 당면을 따로 넣어야하지만 장순필 가마솥 특 육개장은 안에 당면도 같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국물까지 싹 먹으면 나트륨 섭취를 너무 많이 하게 될 것 같아서 국물은 최대한 많이 남기고 먹었습니다.
집에 먹을 거 없을때 해먹기 좋은 육개장이나 해장국 이런 것들은 집에 여러개 사놓으면 꽤 든든한 것 같습니다.
1 thought on “그립에서 롯데리아 왕돈까스버거 2인팩 할인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