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익병 기미 연고 동아제약 멜라논크림 약국 가격 정보입니다.
피부과 전문의 함익병은 돈 안 들이고 피부 좋아지는 법을 주제로 방송이나 유튜브에서 여러가지 조언을 남겼었습니다.
아침마당에 출연해서는 돈 안 들이고 10년 젊어지는 방법을 공유했는데 기미의 근본적인 원인은 유전이며 여성의 경우 첫 임신 후에 기미를 경험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유전, 여성 호르몬, 자외선이 기미를 생기게 하는 원인이며 이를 치료하기 위해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기도 하지만 시술의 경우 돈이 많이 들어간다는 단점이 있다고 했습니다.
레이저를 받으면 효과는 좋지만 매일매일 레이저를 받으러 갈 수도 없으니 그럴때는 적절하게 미백연고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했습니다.
피부과 전문의에게 정확하게 진단을 받고 연고를 사용하면 부작용 걱정도 없고 화장품을 사거나 피부관리실을 다니는 것보다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고 했는데 방송이 나간 이후 어떤 연고인지 묻는 글들이 엄청나게 많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동아제약 멜라논크림 약국 가격
함익병 전문의는 유튜브에서도 기미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 그때 어떤 연고를 사용해야하느냐는 질문에 동아제약 멜라논크림을 추천해줬었습니다.
대략 2만원대의 가격에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는데 이게 제일 저렴하고 제일 효과적이라고 하며 봄부터 신경써서 바르고 여름까지 4~6개월정도 쓰다가 휴식기를 가지고 다시 또 4~6개월정도 사용하는 걸 추천했습니다.
기미크림의 경우 스테로이드 성분이 들어있기 때문에 매일 바르기보다는 4~6개월 바르고 다시 3~6개월정도 쉬고 이런식으로 사용하라고 했는데 휴식기에 대한 설명이나 스테로이드에 대한 설명 때문에 피부과에서 처방을 받고 사용해야하는 제품이라고 했습니다.
시간 간격을 두고 사용하면 스테로이드 부작용이 생기지 않는다고 하니 다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함익병 기미 연고 올바른 사용법
멜라논크림을 사용했는데 기미가 더 진해지는 것은 바르는 방법이 잘못되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멜라논크림 때문에 기미가 더 진해지는 경우는 없으며 크림을 바를때 기미가 있는 곳이 아니라 그 주변을 바를 경우 기미 있는 자리가 남아서 뚜렷해보이는 현상이라고 했습니다.
그러니 크림을 바를땐 기미가 있는 부위만 발라야하며 양을 너무 많이 바를 경우엔 얼굴이 빨갛게 될 수 있으니 기미가 있는 부위에 쌀알 크기 2개 정도로만 살짝 바르고 잘 마사지를 해주면 충분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양을 너무 많이 써서 얼굴이 빨갛게 자극된 경우엔 사용을 중단한 후 붉은기가 어느 정도 가라앉은 이후에 평상시 사용했던 양의 절반 절도로 줄여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은 함익병 전문의가 추천하는 기미 연고에 대해 이야기를 해봤는데 다들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