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휴게소 삼겹살 정식 출시했다네요

칠곡휴게소 삼겹살 정식 출시되었다는 이야기 다들 들어보셨나요?

아예 삼겹살존이 생겨서 직접 냉동삼겹살을 구워먹을 수 있도록 자리까지 마련되어있다고 하더군요.

삼겹살 정식은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한정 판매된다고 하는데 평일과 주말 모두 이용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가격은 정식이 1만8천원이고 추가가 1만원이라고 하는데 휴게소 음식 가격 치고는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휴게소에서는 기본 우동이나 라면도 6천원씩 받으니 그걸 감안하면 한 번 먹어보는 것도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칠곡휴게소는 지난 5월 애주가TV참PD 채널에서 옛날왕돈까스를 소개해준 적이 있습니다.

경부고속도로 하행선 휴게소 돈까스 16곳을 먹어보고 평가한 영상이었는데 거기서 칠곡휴게소 옛날왕돈까스가 굉장히 맛있었다며 추천을 해줘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 번 먹어봐야겠다 생각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나왔던 옛날왕돈까스 가격이 1만2천원이었는데 참피디도 여기 맛있다고 추천해줬었고 같이 영상을 촬영한 PD님도 밖에 매장이 있으면 사먹으러 갈 것 같은 돈까스라며 다른 휴게소랑 레벨 자체가 다르다는 평을 했었습니다.

휴게소 돈까스 16곳 촬영을 하면서 유일하게 다 먹은 돈까스는 칠곡휴게소가 유일했다고 나오는데 실제로 60점 만점에 칠곡이 통도사 휴게소와 더불어 47점으로 가장 높게 나왔었습니다.

서울로 올라가거나 부산으로 내려가는 길에 칠곡휴게소를 들르시는 분들이 있다면 칠곡휴게소에서 옛날왕돈까스를 드시거나 삼겹살존에서 삼겹살 정식을 드셔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평휴게소 애견운동장

휴게소는 운전하다가 잠깐 화장실을 가거나 피로를 풀기 위해서 한 번씩 들리는 용도지 일부러 찾아간 적은 거의 없었습니다.

경치 구경하러 시화나래휴게소를 가거나 목감에 살때 시흥하늘휴게소가 새로 생겼다길래 걸어서 간 적은 있어도 그 외엔 거의 일부러 찾아간 적이 없는데 전에 한 번은 가평휴게소에 애견운동장이 생겼다고 해서 한 번 들른 적이 있습니다.

1박2일로 춘천인가 가평쪽에 애견동반펜션이 있어서 거길 예약하고서 가는 길에 가평휴게소를 잠시 들러 강아지들 운동장을 뛰게 해줬었는데 생각보다 굉장히 잘 되어있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잔디도 관리를 잘 해놔서 잘 놀다가 왔는데 운동장이 무료입장이라서 더 좋더군요.

강아지들이랑 여행을 다니다보면 중간중간에 휴게소를 들러서 잠시 걷게 해주곤 하는데 지금처럼 더운 날씨엔 일반 보도블럭이나 아스팔트는 너무 뜨거워서 그늘진 곳에서만 내려놓고 좀 걷게 해주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평휴게소는 아예 운동장이 있어서 멀리 가기 전에 잠시 뛰어놀게 해줄 수 있으니 너무 편했고 한참 뛰어논 뒤에 차에 태우면 금방 곯아떨어지니 데려가기도 편했었습니다.

그래서 가평휴게소쪽으로 지나갈 일이 있으면 들려야겠다 늘 생각하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휴게소들이 다 잘 되어있어서 여행다닐땐 그나마 참 편한 것 같습니다.

배드뱅크 신청 방법 5000만원 이하 빚 탕감 조건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