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미식 사천짜장면 2인분 8700원에 파는 제품

어제 이마트에 갔다가 더미식 사천짜장면 2인분짜리 1팩을 아주 저렴하게 사왔습니다.

원래 가격은 2인분짜리 1팩에 8,700원이었지만 이마트에서 랜더스 쇼핑페스타 행사를 한 덕분에 더미식 시리즈 3팩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라면 전품목을 3팩당 9,900원에 파는 행사였는데 봉지라면은 물론이고 더미식 시리즈도 똑같이 3팩을 사면 9,900원이라고 하길래 아예 안동국시랑 초계국수, 사천짜장면까지 더미식 시리즈로만 구매했습니다.

먹어본 적은 없는데 어차피 라면이야 나중에 마트에서 사먹어도 되지만 더미식 시리즈는 이 가격으로는 먹을 기회가 없을 것 같아서 무지성 구매를 감행했습니다.

아래는 제가 구매한 더미식 시리즈의 실제 판매가입니다.

  • 더미식 사천짜장면 : 8,700원
  • 더미식 안동국시 : 9,800원
  • 더미식 초계국수 : 8,680원

더미식 안동국시는 1팩에 9,800원이니 안동국시 좋아하는 분들은 이번 행사때 안동국시만 3팩씩 세트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는 오늘이 마지막이라 다음에 또 이런 기회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일반 봉지라면보다는 더미식 시리즈로 구매하는 게 가성비는 더 좋을 것 같아서 세트로 구매해봤고 오늘 점심에 사천짜장면을 한 번 끓여봤습니다.

저는 1팩당 가격이 8,700원이나 하는 제품이어서 당연히 생면이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생면이 아닌 요자이멘이 들어갔더군요.

일반 라면 면보다는 약간 굵은 면이었는데 요자이멘이라고 해서 중화풍 튀긴면이라고 합니다.

조리법은 간단한데 면을 5분간 삶은 후 물을 모두 따라내고 같이 들어있는 사천자장소스를 넣고 아주 살짝만 약불에 볶으면 끝입니다.

면수를 약간 남겨서 볶는 방법이 아니라 그냥 다 버리고 소스를 넣어 볶으면 되는 방식인데 약불에 아주 살짝 볶아서 먹는거라 거의 그냥 비비면 된다고 보심 됩니다.

아무튼 면을 삶고 소스를 넣어 잘 비빈 후 그릇에 덜어서 먹어봤는데 일단 소스만 먹었을때는 고추참치 맛이 났고 면에 비벼서 같이 먹어보니까 꽤 매콤한 사천짜장면 맛이 났습니다.

맛은 괜찮은데 이걸 8,700원에 사먹으라고 한다면 저는 못 먹을 것 같습니다.

2인분에 8,700원이라 1인분 기준 4,350원이라는 가격도 부담스럽고 양도 아주 넉넉한 편은 아니었기 때문에 그 돈이면 그냥 동네 중국집에서 짜장면 한그릇 사먹는 게 더 낫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저는 1팩을 대략 3,300원에 사왔고 둘이 나눠먹었으니 1인분에 1,650원정도에 먹은 셈인데 고 정도 가격이면 종종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더미식 시리즈는 대체적으로 다 맛있긴 한데 가격이 너무 무서워서 도저히 엄두가 안 난다는 게 가장 큰 단점입니다.

밀키트라고 하기에도 애매한 제품을 너무 비싼 가격에 판매하니 이렇게 가끔 할인행사를 할때만 먹어볼 수 있는데 더 많은 제품들을 먹어볼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행사들이 자주 있었으면 합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