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GS25 용담전망대점 갔다가 둘이 커피 한 잔씩 했습니다.
편의점 카페를 이용했고 라지 얼음컵 2잔을 사고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켜서 구매하는데 1+1행사상품이라는 안내멘트가 나왔습니다.
하지만 별도의 안내는 없었고 1잔에 2100원씩 2잔해서 4200원이 나왔습니다.
분명히 1+1 행사상품이라는 안내가 나왔는데 내가 산 품목이 아니었나 뭐 그런 생각도 들었고 아무튼 그냥 계산을 하고 옆에 있는 머신기에서 커피를 받았습니다.
머신기에서 아메리카노를 받고있는데 그 위에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삼성카드로 결제시 아이스 아메리카노 엑스라지(XL) 1+1이라는 배너가 보였습니다.
2잔을 주문하면 1잔이 공짜였던 겁니다.
하지만 일하시는 분이 사장님인지 알바인지 모르겠지만 아예 그런 부분을 말해주지 않아서 저는 라지 얼음컵을 골랐고 결제도 다른 카드로 했고 결국 1+1 혜택을 받지 못했습니다.
삼성카드로 결제시 1+1이라고 안내를 해줬다면 얼음컵도 엑스라지로 바꿨을거고 제가 삼성카드로 계산을 했을텐데 원래 이런 안내를 편의점에서 그냥 생략하는 곳도 있나 싶고 좀 황당했습니다.
지금까지 무수히 많은 편의점을 다녀봤지만 1+1행사에 대해 안내를 해주지 않은 곳은 한군데도 없었으니 말이죠.
이미 라지 얼음컵을 뜯어서 커피까지 내린 상태라 카드 취소를 하고 재주문을 할 수가 없었다는 게 가장 아쉬웠습니다.
제가 다녔던 다른 곳들이 유난히 친절했던 것인지 아니면 GS25 용담전망대점 여기가 이상한 것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번 9월달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엑스라지 구매시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1+1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아이스커피 즐겨드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지난 8월에도 1+1 행사를 했었고 이번달에도 1+1 행사중이니 편의점에 들어가시면 머신기에 행사안내가 있나 잘 확인하신 후 행사가 적용되는 결제방법을 통해 모두 혜택 다 받아보시면 됩니다.
이번 여름에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아이스커피를 굉장히 자주 마셨었습니다.
저희가 자주 마시는 커피는 메가커피였고 기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2천원이어서 1잔을 테이크아웃으로 마시거나 아니면 들어가서 둘이 한 잔씩 하고 에어컨을 좀 쐬다가 나오곤 했습니다.
특히 메가커피는 올팜을 통해서 쿠폰이 자주 들어온 덕분에 공짜커피도 많이 마실 수 있었습니다.
더운 여름에 걷기도 참 많이 걸었는데 메가커피가 없었다면 한번쯤은 길바닥에서 쓰러졌을지도 모릅니다.
지금도 아메리카노 쿠폰이 2장 쌓여있는 상태라 이번주 토요일에 운동을 나가면 커피 한 잔씩 마실 생각입니다.
GS25편의점에서 머신기를 통해 아메리카노를 마신 건 이번이 처음이었고 친구놈이 이렇게 마실수도 있다고 알려줘서 마셔봤는데 커피 맛은 괜찮았습니다.
다만 지점에 따라 커피 맛의 차이는 있을 수 있으니 이왕이면 머신기가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은 지점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제일 작은 얼음컵에 마시는 게 1800원이고 라지가 2100원, 엑스라지가 2400원입니다.
엑스라지의 경우 아이스 아메리카노 M 버튼을 2번 눌러서 추출하라고 써있던데 다음에 커피가 땡기면 GS25편의점에서 엑스라지로 꼭 마셔볼 생각입니다.
2잔에 2400원이면 이건 꼭 마셔야죠.
특히 여름에 너무 더울때 편의점에 잠시 들어가서 땀도 식히고 커피도 2잔 저렴하게 마실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으니 다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