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멤버쉽 요기패스 무료 가입하기

요기요 요기패스는 네이버 멤버쉽 고객이면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무료로 가입하고 이용해왔었는데 얼마 전 귀찮아서 네이버멤버십을 해지했더니 요기패스도 같이 해지가 되고 말았습니다.

요기패스에 가입이 되어있으면 배달비가 무료인데 이건 좀 아쉽더군요.

그래서 와이프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봤습니다.

네이버 멤버쉽은 1명이 다른 사람 3명까지 같이 패밀리로 초대를 할 수 있습니다.

1명이 멤버십 회원이면 다른 사람들 3명은 패밀리로 초대를 받아서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겁니다.

와이프는 처형의 초대를 받아서 멤버십 혜택을 받고있는 상황이었는데 요기요는 사용하지 않아서 그 혜택을 제가 받을 수 있는지 한 번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일단은 와이프의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을 한 후 멤버쉽에 들어가서 ‘콘텐츠+’를 누르니 바로 배달비·저장공간 챙겨주는 전용 혜택 란에 요기요 무제한 무료배달 혜택받기 버튼이 나왔습니다.



혜택받기를 누르니 본인인증으로 넘어갔는데 일단은 제 명의로 인증을 해봤습니다.

와이프 명의의 계정이라 본인이 아니라서 혜택을 못 받을 수도 있는 거라 일단은 본인인증부터 해봤는데 바로 완료가 되더군요.

이메일 인증계정을 변경하겠냐고 나와서 그렇게 하겠다고 하니까 제 계정에 와이프 메일이 등록되고 마이요기요에 요기패스X with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라고 적용이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계정이 누구 계정이냐와는 상관없이 해당 네이버 계정으로 신청을 하면 누구나 요기패스에 가입이 되는 모양입니다.

와이프 계정 덕분에 다시 네이버 멤버쉽 요기패스 혜택을 받을 수 있었고 오늘 점심은 할인랭킹에 있는 돼지국밥으로 저렴하게 한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네이버 멤버쉽 요기패스 혜택

요기요의 요기패스는 현재 월 구독료 2,9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요기패스에 가입이 되어있으면 (X)배지가 붙은 가게에서 한 달 내내 무제한으로 무료배달 서비스와 중복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9월 30일까지는 가계별 최소주문금액이 없는 곳도 있으니 배달비 1번만 공짜로 혜택을 받아도 월 구독료 2,900원은 뽑는 셈입니다.



저도 그래서 그냥 다시 요기패스에 가입을 해야하나 했었는데 마침 와이프가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가입이 되어있는 걸 떠올리고 그 계정을 이용해서 요기패스에 공짜로 가입할 수 있었습니다.

오늘 바로 가입을 하고 할인랭킹에 있는 국밥집에서 돼지국밥을 1인분 주문했습니다.

점심으로 국밥이나 시켜먹으려고 요기패스에 가입을 한 거였는데 실속배달로 주문하면 최소주문금액이 14,000원이고 가게배달로 주문하면 최소주문금액이 10,000원이라 가게배달을 이용해서 국밥을 1인분만 주문시킬 수 있었습니다.

제가 자주 시키는 서울회관의 돼지국밥 가격은 9,500원이고 얼큰한 맛을 선택하면 500원이 추가되어 딱 10,000원이라 최소주문금액이 되어 1인분도 시킬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할인랭킹에서 할인을 받으면 2,900원이 할인되어 7,100원에 주문을 할 수 있는데 최소주문금액은 할인되기 전 가격으로 적용이 되기 때문에 7,100원만 결제해도 돼지국밥 1인분을 배달 주문할 수가 있습니다.

그 덕분에 종종 집에 먹을 게 없으면 할인랭킹에 서울회관이 올라와있는지 보고 있으면 돼지국밥이나 순대국밥을 1만원에 맞춰서 주문하곤 하는데 오늘도 그렇게 딱 1인분만 아주 저렴한 가격에 배달을 주문해서 한 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 사장님은 이렇게 장사하시면 남는 것도 없고 오히려 수수료니 뭐니 해서 나가는 돈이 더 많을 것 같은데 항상 점심시간이면 할인랭킹에 음식을 저렴하게 올려놔주셔서 항상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다 먹고나면 사진찍고 무조건 별점 5개 리뷰로 보답을 해드리고 있는데 오늘도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다음엔 기회가 되면 음식점에 직접 방문해서 소주나 한 잔 하고 올 생각입니다.

정부지원대출 1억원 신청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