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웨이즈에서 광고 보고 물 받다가 운동을 안 해도 살이 빠진다는 이태리 다이어트 티타늄 반지 라는 게 있어서 그냥 구경해봤습니다.
각종 붓기와 혈액순환 장애를 티타늄반지로 완벽히 해결한다고 써있더군요.
SNS에서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품절대란템이라고 하며 손가락에 끼우기만 해도 귀 뒤 피지낭종이 없어지고 부유방이 사라진다는 내용이 적혀있었습니다;
더군다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줘서 지방을 완벽하게 연소해준다고 하는데 이 정도면 노벨상 감 아닌가요?
가격은 11,900원으로 무료배송인데 상품문의에 보니까 진짜로 살이 빠지냐는 질문에는 효과보시는 제품이라는 답변을 달았습니다.
어떤 현상으로 살이 빠지냐고 하니까 림프의 혈액순환을 돌게해서 다이어트효과에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써있었습니다.
혈액순환이면 혈액순환이지 혈액순환을 돌게해준다는 건 무슨 말인지 모르겠구요;
살이 빠지는 현상과 관련해서 입증된 정보가 있냐고 물었더니 별도의 인증 정보는 제공해드리기 불가피하다며 답변을 피했습니다.
그러면서 고객마다 차이가 있지만 다수가 효과를 본 제품이라며 또 애매하게 넘어가는 답변을 달아놨습니다.
그나저나 제조국은 중국OEM 이라고 해놓고 왜 이태리 다이어트 티타늄 반지 라고 해놓은 건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예전엔 잘 모르겠지만 요즘 들어서 올웨이즈에 이상한 제품들도 많이 보이고 터무니없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판매자도 있고 짝퉁을 파는 사람들도 있어서 구매하실때 주의가 필요한 것 같습니다.
이걸 또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사람들도 더 생길 것 같은데 정확한 효능이 입증된 제품은 아니니 잘 확인하시고 구매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저녁메뉴 컵라면
비가 오는 관계로 집에 있는 재료를 꺼내서 간단하게 점심을 만들어 먹었습니다.
냉동실에 있는 오뎅을 꺼내서 그걸로 오뎅탕 만들어먹고 밥 남은 거 있길래 대충 재료 썰어서 볶음밥 만들어서 먹었습니다.
귀찮아서 설거지도 안 해놨는데 이제 자러 들어가기 전에 슬슬 해야겠네요;
요즘 들어서 왜 이리 설거지가 귀찮은지 모르겠습니다.
지난번에는 설거지그릇을 물에 담궈놓지도 않아서 딱딱하게 다 굳어가지고 결국은 물에 다시 불려놓고 다음날 아침에 설거지를 한 적도 있습니다.
설거지도 쌓여있고 그냥 뭐 시켜먹어야하나 하다가 배달앱에서 딱히 할인하는 음식점도 없고 귀찮아서 결국은 팔도 도시락 컵라면 하나 해먹었습니다.
김치도 없고 집에 깍두기밖에 없는데 또 그걸 자르기가 귀찮아서 깍두기도 없이 찌개 먹고 남은 건더기 약간 있는 거에다가 대충 한끼 해결했습니다.
슬라이스 치즈 2장 남은 게 있길래 한 장 꺼내서 컵라면 위에 넣고 찌개 건더기 남은거에다가 저녁을 먹었더니 슬슬 배가 또 고파지네요.
늦은 시간이라 뭘 더 먹기도 애매하고 오늘은 일찍 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