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에서 쿠폰 받은 게 있길래 그걸로 어제 GS25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주문해봤습니다.
저녁에 먹을 도시락을 먼저 골랐는데 찬또콘치즈쌈닭이라고 편스토랑 우승상품이 5,500원에 올라와있더군요.
구매하면 참깨라면 소컵도 사은품으로 주니까 가격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참고로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우리동네GS 앱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우리동네GS 앱에서는 ‘편스토랑 우승상품 찬또시락 출시 행사’로 찬또콘치즈쌈닭도시락을 20% 할인된 가격인 4,4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참깨라면 소컵도 같이 주는 조건입니다.
무려 1,100원이나 저렴하게 살 수 있고 그 외에도 묶음상품이나 할인상품들이 많아서 GS25편의점 제품을 구매할때는 우리동네GS 앱이 제일 좋습니다.
특히 지금 기획전으로 판매하는 ‘신개념 프리미엄짜장컵 우리동네 편의점 상륙! 3개 초특가’행사가 있는데 여기서 삼양)쿠티크에센셜짜장(대컵) 3개 세트를 3,920원이 진짜 최곱니다.
정가는 2,800원인데 53%나 할인된 가격에 판매중이고 다른 짜장컵라면보다 이게 훨씬 맛있으니 꼭 사서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요기요에 쿠폰이 있어서 그냥 요기요로 주문했고 다음에 또 집에 먹을 게 없으면 우리동네GS로 주문하려고 합니다.
참고로 삼양)쿠티크에센셜짜장 53% 할인행사는 2022년 12월 31일까지입니다.
다음달에는 행사가 끝나니 그 전에 꼭 드셔보세요.
어제 저녁에 먹으려고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주문을 하는데 삼각김밥이랑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이랑 참치샐러드샌드위치에 심플리쿡 반반족발편육까지 같이 시켰습니다.
2만원이상 주문을 해야 5천원 할인을 해준다고 하길래 2만원 맞추느라 이것저것 많이 샀습니다.
저녁은 도시락으로 대충 해결해야겠다 생각했었는데 갑자기 와이프가 오늘 저녁은 아구찜을 먹고싶다면서 시켜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어제 저녁은 그냥 아구찜을 시켜서 먹었고 오늘 찬또도시락은 오늘 점심에 먹었습니다.
도시락은 전자렌지로 3분 ~ 3분30초 돌려서 밥에 김가루 뿌리고 쌈장은 닭갈비에 뿌려서 먹으라고 나와있었는데 양도 나쁘지 않았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쌈장을 닭갈비에 뿌리는 게 맞는건가 의아하긴 했지만 그렇게 뿌려서 고추를 같이 곁들여먹으니 간이 딱 맞더군요.
소컵은 와이프가 아침에 해먹고 나갔고 저는 집에 있는 짬뽕국물을 데워서 그거랑 같이 먹었습니다.
중간중간 집어먹는 콘치즈도 맛있고 딱 1개 들어있는 고구마튀김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반찬으로 있는 게 절인 무 한가지밖에 없어서 그건 좀 아쉬웠습니다.
김치라도 있었으면 좋았을테지만 남은 닭갈비양념에다가 밥을 섞어서 비벼먹으니까 뭐 반찬이 없어도 되긴 하겠구나 싶긴 했습니다.
아, 그리고 어제 저녁에는 아구찜을 먹으면서 집에 있는 맥주도 다 먹어치웠습니다.
편의점에서 시켰던 심플리쿡 반반족발편육도 하나 꺼내서 먹어봤는데 편육은 그대로 먹고 족발은 전자렌지에 30초정도 살짝 돌려서 먹었습니다.
근데 굳이 족발도 돌리지 않는 게 더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
잡내없고 간도 딱 적당하고 새우젓도 같이 들어있어서 그거랑 먹었는데 어설픈 안주 배달로 시켜먹는 것보다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집에 하나씩 두고 술 마실때 꺼내서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새벽까지 혼술을 하면서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도 꺼내먹었는데 이렇게 보니까 늦은 시간에 엄청 먹긴 했네요ㅎ
살이 괜히 찌는 게 아닌가봅니다.
브레디크 우유생크림빵은 2600원에 구매했고 반을 잘라보니 안에 크림이 엄청 많이 들어있었습니다.
약간 딱딱한 느낌의 싸구려크림이 아니라 진짜로 부드러운 우유생크림이어서 좋았습니다.
요즘에는 편의점에서 파는 제품들의 퀄리티가 꽤 높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새벽까지 맥주마시면서 축구 재방송 보고 돌싱포맨 재방송보고 그러다가 대충 치우고 잤네요.
내일은 홍천에 약속이 있어서 가야하는데 점심이나 든든히 챙겨먹고 출발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