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스토어에서 또 배민페이 전용 1만원 쿠폰 주네요

지난달에도 2만원 이상 주문시 쓸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줬었는데 오늘 또 기간 한정 찬스로 나왔습니다.

대신 이번에는 최소주문금액이 달라졌는데요.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총 3장이고 2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 가능한 7천원권, 2만 5천원 이상 주문시 1만원권, 4만원 이상 주문시 1만5천원권을 나눠주고 있습니다.

3장 모두 배민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 대신 2022년 9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다음주 금요일까지 쓸 수 있고 내부 사정으로 인해서 조기 종료될 수 있다고 합니다.

동네마다 배민스토어가 되는 곳도 있고 입점된 업체들이 굉장히 많은 곳도 있고 아예 서비스가 안 되는 곳도 있을텐데요.

일단, 저희 동네는 편의점 2개만 운영되고 있습니다.

동네에 이마트24도 하나 있는데 여기는 참여를 하지 않고 CU랑 세븐일레븐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CU는 2만원이상 주문시 배달료가 없는데 세븐일레븐은 무조건 배달료 3천원을 받고 있어서 좀 메리트가 적은 편입니다.

그래서 쿠폰이 오면 무조건 CU에서만 시키고 있고 오늘도 쿠폰 3장을 주길래 편의점에서 뭘 시킬까 하다가 그냥 집에 있는 라면이나 끓여먹고 끝냈습니다.

내일 점심에 쓸 생각인데 도시락 2개에 1만원쓰고 나머지 1만 5천원은 술안주나 라면, 샌드위치 뭐 이런 것들로 사다가 냉장고에 채워넣으려고 합니다.

2만 5천원 이상 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짜리 쿠폰부터 우선 사용할까 하는데 그 다음에도 쿠폰이 남아있으면 2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가능한 7천원짜리 쿠폰도 쓸 생각입니다.

4만원 이상 주문시 사용가능한 1만5천원짜리 쿠폰은 너무 최소주문금액이 커서 부담시럽네요.

편의점에서 4만원 넘게 살 물건이 있는 것도 아니고 이미 이것저것 다른 쿠폰으로 사놓은 것들도 많을테니 좀 애매합니다.

주류도 같이 팔면 좋은데 아쉽게도 주류는 없네요.

와이프가 과자를 좋아하니까 봉지과자 먹고 싶은거나 싹 담으라고 해야겠습니다.

내일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해결하고 삼각김밥도 몇개 사놓아야겠네요.

투게더 아이스크림이 8천원이던데 아이스크림 가격이 왜 이리 올라간건지 모르겠네요.

투게더가 용량이 900ml인데 노브랜드에 가면 파는 대용량 5L짜리 아이스크림이 대충 1만3천원쯤 합니다.

바닐라, 초코, 딸기맛 3가지 있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으면 차라리 노브랜드에서 사 먹는 게 훨씬 낫습니다.

용량만 따지면 5배가 넘으니까요.

옛날엔 투게더 하나에 1천원주고 사왔었는데 이제는 무서워서 못 사먹을 듯 합니다.

최근에 배민에서 할인쿠폰을 자주 줘서 집에 편의점에서 산 컵라면이랑 라면이 꽉 차있습니다.

이제 라면은 귀찮고 오래두고 먹을 수 있는 다른 식품들을 좀 채워넣으려고 하는데 얼마전에 샀던 오뚜기 영양닭죽은 괜찮더군요.

1+1으로 2개 4,500원에 파는데 인스턴트 식품이라 유통기한도 길고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아플때 죽 하나 시켜먹으려면 1만5천원정도 나가니 그거 시켜먹는것보다 죽 사다놓고 2개 까 먹는 게 가성비는 훨씬 낫죠.

영양닭죽만 2개 사서 먹어봤는데 맛도 괜찮았었습니다.

단호박죽이랑 영양닭죽, 쇠고기죽 3가지 맛 있던데 정 사고싶은 게 없으면 닭죽이랑 쇠고기죽 2개씩 살까 생각중입니다.

아, 그리고 혹시 오뚜기죽을 대량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굳이 편의점에서 사지 마시고 인터넷으로 주문하시는 게 좋습니다.

편의점에서는 할인해서 개당 2,250원정도 하지만 인터넷에서는 개당 1,300~1,400원정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어제 보니까 올웨이즈에서 동원 쇠고기죽 10개 14,900원에 팔던데 오뚜기나 동원이나 어디가 더 맛있는진 모르겠지만 대량으로 사는 건 인터넷이 더 저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