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이마트 이머니 5천점 주네요

뽐뿌에 글이 올라왔길래 저도 찾아봤는데 진짜로 주네요.

지마켓에 들어가보면 첫화면 제일 위에 광고화면이 나오는데 거기 두번째 페이지에 올라와있습니다.

스마일클럽 회원은 이마트더블혜택 증정이라고 올라온 화면이 나옵니다.

아래 팝업으로 올라오기도 하는데 이를 클릭하면 이마트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이머니 5,000점을 증정하는 행사가 나옵니다.

e머니 받기를 클릭하면 e머니 코드가 나오고 이마트앱에 들어가서 쿠폰으로 등록하면 바로 5,000점이 충전됩니다.

적립된 이머니는 9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오며 혜택증정 기간은 9월 15일부터 16일까지로 오늘이랑 내일 딱 이틀동안만 나눠준다고 합니다.

혜택사용 기간은 9월 15일부터 18일까지로 이번주 일요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이마트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삼성카드로 결제시 상요가능한 1만원 쿠폰도 주고 있으니 같이 받으시면 됩니다.

e머니 사용방법

일단은 이마트앱을 설치해야 e머니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마트앱에 들어가서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5,000점이 바로 충전됩니다.

9월 18일까지 사용할 수 있고 계산대에서 사용하려면 계산할때 이머니 사용할거라 얘기하고서 이마트앱에 있는 바코드를 보여주면 그거 스캔에서 찍을 겁니다.

셀프코너에서 계산할때는 직접 바코드를 찍을때 쿠폰버튼이 있습니다.

그거 누르면 바코드 찍으라고 나오니 앱에 나와있는 바코드 찍으시면 됩니다.

저는 내일 저녁에 가서 회나 한접시 사올까 생각중입니다.

요즘 필렛으로 광어랑 연어 저렴하게 잘 나오던데 그거 사다가 술이나 한 잔 할 생각입니다.

아, 그리고 e머니는 이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고 이마트몰이나 트레이더스, 일렉트로마트, 이마트24, 노브랜드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해당 이벤트는 지마켓 스마일클럽 회원들만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배민스토어 9월 편의점위크

8월에도 배민스토어에서 2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을 주길래 편의점에서 도시락이랑 컵라면 엄청 샀었는데 이번달에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배민스토어를 통해 주문하면 일단 배달비가 없기 때문에 편의점에서 구매할 물건이 있으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이번달에는 편의점위크라고 해서 CU, 세븐일레븐, 이마트24 3개의 편의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8천원짜리 쿠폰 3종팩을 제공하고 있는 중입니다.

배민에 들어가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고 해당 쿠폰은 9월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나옵니다.

이 역시나 오늘과 내일 이틀동안 쓸 수 있네요.

배민스토어는 현재 서울과 경기, 인천 일부 지역에서만 서비스되고 있으니 배달의민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받았는데도 뜨질 않는다면 이용 제외지역으로 보시면 됩니다.

저도 업데이트 했더니 어느날 갑자기 들어와있어서 놀랬었습니다.

아무튼 해당 쿠폰들은 모두 2만원 이상 주문시 쓸 수 있기 때문에 대충 2만원에 맞춰서 주문하면 됩니다.

배달료도 없으니 2만원어치 물건을 구매하면 쿠폰 적용시 1만2천원에 주문해서 배달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달에 이벤트 했을때는 도시락 하나 구매하고 나머지는 커피랑 과자로 딱 2만원 채웠었습니다.

봉투값 100원 추가해서 1만원대 초반에 주문했는데 마트보다 편의점이 비싸도 1만원이나 할인받으니까 엄청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8천원짜리 쿠폰이 제공되니 오늘과 내일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지점에 따라 다르지만 이렇게 쿠폰이벤트가 있으면 배달을 시키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도시락은 금방 품절될 수 있습니다.

저희 동네는 CU랑 세븐일레븐의 배민 영업시간이 오전 11시부터라고 나오는데 확인해보시고 영업 시작하자마자 주문하시면 품절되기 전 여러 상품들을 구매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이따가 아침에 알람해놨다가 11시 딱 맞춰서 바로 주문할 생각입니다.

오늘 점심은 편의점 도시락으로 먹고 컵라면도 이것저것 왕창 사서 넣어놔야겠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