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브제성형외과 어떨까 고민중 (구 조앤신성형외과)

오브제성형외과에서 상담 좀 받으려고 하는 중임.

예전 조앤신성형외과인 것 같은데 구글에서 검색해보니까 지방 재배치 후기 몇개 보이고 글도 나름 많이 있어서 하나하나 읽어보는 중.

이름은 작년에 바꾼 것 같던데 확실한지는 모르겠음.

2021년 8월에 병원 이전한다고 문자왔었음.

오픈기념 혜택으로 자연유착쌍꺼풀 30만원, 허벅지/팔/복부 지흡 각 40만원, 눈밑지방재배치 80만원 뭐 이런 내용이었는데 할인 적용기간이 8월 31일까지여서 지금은 모르겠다.

주소는 서울특별시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4길 5 강남구 역삼동 824-17 해암빌딩(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824-17)2층 5층으로 나온다.

강남역 1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세무서건물 있고 바로 해암빌딩 보임.

바뀐지 그리 오래되지 않았기 때문에 예전 후기들을 검색하려면 조앤신으로 하는 게 더 나을 듯 하다.

눈밑 지방 시술받은 분들은 대체적으로 만족한다는 내용들이 많아서 괜찮은 것 같다.

재배치를 받으면 개인차가 많긴 하지만 붓기가 3~4일만에 금방 가라앉았다고 하는 경우도 있고 한달이 지났는데도 아직 덜 빠졌다고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어차피 눈을 뒤집어서 보이는 결막을 절개해서 하는 수술이므로 겉으로 드러나는 수술자국은 없다.

그래서 붓기만 빠지면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데 평균 회복기간은 일주일 정도로 본다.

2~3일째가 가장 멍이 심해지는 기간이고 일주일이 지나면 대부분 가라앉는다고 하니 날짜를 널널하게 잡으면 될 듯?

어차피 요즘은 다들 마스크를 쓰고다니기 때문에 수술하기 딱 좋은 시기다.

수술받은 뒤에는 푹 쉬는 게 중요하다는데 일 때문에 이건 어쩔 수 없다.

요즘같은 시기에 일을 할 수 있다는 걸 고맙게 생각해야지..

조앤신성형외과 영상보니까 수술 하고나서 빨리 아물게하려면 냉찜질을 해주고 수술 부위로 피가 덜 가기위해서 허리를 세우고 자야한단다.

나는 새우처럼 허리를 구부리고 자는 습관이 있는데 당분간은 똑바로 누워서 자야겠구나.

고개를 숙여서도 안되고 눈에 피로가 가면 안된다고 하니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한다.

새벽까지 커뮤니티보고 스마트폰하고 그러면 안 될 듯.

수술 직후에는 피가 섞인 눈물이 나올 수 있다고 하니 보고 깜짝 놀라지말자.

특히 눈꼽이 많이 낀다고 하니 살살 잘 떼자.

3일쯤 지나면 테이프를 떼고 온찜질을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하니 따뜻한 수건으로 살살 찜질해주면 될 듯 하다.

눈 아래 딱딱하게 만져지는 것은 회복기간 중에 정상적으로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하니 이것도 참고.

2~3개월까지 지속될 수 있다고 한다.

엄청 아픈 수술은 아니고 붓기때문에 욱신거리는 정도만 빼면 별 거 없다고 하더라.

저녁에는 집에서 미쿡산 소고기를 구워먹었다.

홈플러스 앱에 들어가면 프라임급 척아이롤을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는 행사를 종종 한다.

이번에도 하길래 1kg주문해서 아주 열심히 구워먹었다.

야채 같이 구워먹을 게 마땅히 없길래 애호박이랑 느타리버섯에 깍지콩 이거 이름이 뭐였더라 암튼 이것도 같이 구워먹었다.

고기 먼저 앞뒤로 3~4분씩 굽고 옆으로 빼서 레스팅하고 그동안 야채들 같이 구워주고 5분정도 야채 굽다가 다 접시에 옮겨서 미친듯이 썰어먹었다.

나 혼자서 500g은 먹은 듯?

고기만 먹고 밥은 안 먹음.

근데 시즈닝을 너무 많이 뿌려서 아주 짭다.

싱겁게 먹어야하는데 너무 짜게먹어서 계속 콜라 마시고 커피 마시고 물 마시고 난리도 아니다.

나중에 오브제성형외과 갔다가 수술하게되면 살도 좀 빼야지.

얼굴만 바뀌면 뭐하냐 살을 빼야지 살을….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