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저기 검색해보고 에이트성형외과의원에서 쌍수를 하려고 하는 중입니다.
졸려보인다는 얘기를 자주 들어서 앞트임이랑 쌍수랑 상담을 받으려고 합니다.
눈매교정이랑 쌍수랑 잘 모르는 부분이 많아서 직접 가봐야 어떻게 나올지 알 수 있을 것 같구요.
가는 김에 코도 같이 하는 게 어떨까 생각중입니다.
원래 코는 안건드리려고 했는데 유튜브에 김한조 원장님 나와서 설명하는 거 들어보니까 뭔가 믿음이 가는 것 같아서 하는 김에 같이 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눈이 착해보여서 믿음이 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코가 무엇인지 얘기해주는 영상 있는데 수술하기 전에 본인이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가져오면 그 느낌을 최대한 살려줄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람마다 좋아하는 코 모양이 다 다르기 때문에 3가지를 중요하게 본다고 했구요.
이는 이마에서 코가 떨어지는 라인, 콧등에서 코끝으로 올라가는 곡선, 눈썹과 코 사이의 곡선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이 자연스럽지 못하면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난다고 하구요.
폭, 곡선, 높이를 본인이 원하는 방식으로 맞춰서 해준다고 하는데 자연스럽게 할 것인지 티가 나도 좋으니까 뚜렷하게 할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자연스럽게 하면 아무도 바뀐 걸 몰라서 불만이고 티가 나게 하면 사진은 기가막히게 잘 나오는데 실제로 보면 수술한 티가 난다고 하니 그 중간으로 많이들 받는다고 하네요.
딱 보면 뭔가 바뀐 것 같은데 뭘 했는지 모르는 게 그 중간이라고 하며 대부분은 이런식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티가 어느정도는 나게끔 중간단계로 해달라고 한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저도 딱 중간이면 좋을 것 같아서 영상을 보고 해야겠다 결심을 했습니다.
1. 코수술과 함께하면 좋은 성형
계속 보다보면 이것저것 다 하고싶은 게 성형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쌍수 하나만 하려고 찾아봤었지만 유튜브에서 영상을 보면 볼수록 여러가지가 더 추가되더군요.
어차피 코를 할거면 귀족이나 고양이수술을 같이 생각해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귀족수술은 단독으로 받는 게 아니라 코를 할때 같이 받아야한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귀족이 팔자주름을 없애는 그런 방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얼굴 윤곽을 변화시키는 수술이라서 그렇다고 하구요.
인중이 짧거나 상악 아래가 꺼져있거나 코가 얇고 좁은 사람은 귀족만 단독으로 해도 되지만 그 외에는 코를 할때 같이 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고양이수술은 코 바로 밑에를 채워넣어 볼륨감을 주는 방식인데 뭘 채워넣느냐 고민을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예전에는 고어텍스를 채워넣었는데 그건 말을 할때 많이 불편하고 그 뒤로는 실리콘을 채워넣었더니 계속 말을 하다보니 입으로 뚫고 나오는 경우가 있었다고 하네요ㄷㄷ
그래서 고어텍스나 실리콘을 선호하진 않고 요즘은 늑연골을 깊이 넣거나 알로덤으로 해결한다고 합니다.
알로덤은 인조진피인데 이걸 넣으면 단점들이 다 보완된다고 합니다.
설명을 들으니까 더 이해가 빨랐고 코의 모양과 같이 병행해서 받으면 외모가 더 자연스러워지니 코를 할때 같이 받는 게 좋다고 하나봅니다.
무조건 하라는 건 아니었고 외모에서 코의 모양이나 입의 모양에 따라서 받는 게 좋은 사람이 있고 안어울리는 사람이 있다고 하니 얼굴형에 따라서 받는 게 좋은지 아니면 그냥 넘어가는 게 좋은지 설명해주는 부분이 좋았습니다.
그 외에 또 헷갈리는 시술이 있다던지 받고 싶었거나 관심이 있는 수술이 있으면 같이 상담을 받으면 좋을 것 같았는데요.
저도 더 많이 찾아보고 목록을 작성해서 상담을 받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