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나누미론 서비스 이용 관련

희망나누미론 서비스 이용 관련된 이야기를 해봅니다.

코스피가 5천을 넘어가고 부동산은 역대급으로 고공행진을 하고 있고 주변에는 돈을 꽤 벌었다는 분들도 있지만 반대로 저처럼 투자도 안 하고 저축만 하는 자영업자들은 벼락거지가 되어가는 중입니다.

국밥집에서도 두쫀쿠를 팔아야 그나마 매출이 나올 정도라서 피스타치오를 사러 코스트코에 오픈런을 해야하고 살아남기 위해서 발버둥을 치고 있는데 이러다가 두쫀쿠 유행이 사라지면 그때는 어떻게 버텨야하나 답을 찾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요즘처럼 경기 불황이 길어지면 제일 먼저 나가떨어지는 사람들이 바로 자영업자들인데 폐업을 한다고 해서 퇴직금이 나오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가게를 원상복구하고 나가야하니 철거비도 필요하고 기자재도 다 팔던지 처분하고 나와야합니다.

장사를 접는데도 돈이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통장 잔고는 바닥이 났고 장사를 접으면 창업할때 빌린 돈부터 바로 갚아야하는데다가 가게를 원래대로 수리하는데 또 돈이 필요하니 어쩔 수 없이 폐업도 못 하고 어떻게든 돈을 빌려서 계속 장사를 이어가는 자영업자들이 수두룩한 상황입니다.

가끔 긴급지원금 같은 게 나올때는 잠깐 그걸로 숨만 쉬는 정도이고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은행에서 돈 빌려주는 것도 이미 다 빌려서 더 이상은 나올 구멍도 없는데 소상공인대출에 기대출까지 쌓여있다보니 2금융권도 쉽지 않아서 결국은 사금융으로 눈을 돌리게 됩니다.

대부업체도 처음엔 유명한 업체들에서 한두번 빌리다가 거기 상환이 안 끝나면 추가자금은 나오지도 않고 그러다가 동네 사무실에서 돈을 빌리거나 대출플랫폼 같은 서비스들을 알아보게 되는 건데 요즘음 본인 인증을 해도 100만원을 빌리기 힘든 상황이라 한 300만원쯤 빌리려면 매출 서류도 있어야하고 돈 빌리는 것도 엄청 깐깐해진 상황입니다.

희망나누미론 서비스

대출을 알아볼때는 직업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는데 일반 직장인은 재직 확인이 비교적 쉽기 때문에 한도도 높게 나오고 승인 가능성도 상당히 높습니다.

재직기간은 기본이 3개월이지만 급하면 1개월만 보고도 가능한 편이며 전문직이라든가 공무원은 딱히 소득도 없이 재직만 확인되면 프리패스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문제는 개인사업자인데 개업 초기이거나 매출이 약하면 소액도 힘들고 어쩔때는 주부님보다도 한도가 안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부님들은 소득이 없더라도 카드 사용 내역이나 배우자의 소득을 통해서 한도가 나오니 그럴때는 좀 부럽긴 합니다.

한도가 안 나오면 자동차나 부동산을 담보로 해서 돈을 빌리는 게 낫지만 그런 담보가 있다면 차라리 저축은행이나 캐피탈로 가는 게 더 유리합니다.

업체에서는 군미필이나 외국인, 노인들을 꺼려하는 경향이 있으니 그 점은 참고하셔야 하며 대부업체에서 연체 이력이 있는 분들은 서로 리스트가 공유되기 때문에 인증하자마자 바로 거절을 당할 확률이 높습니다.

희망나누미론 대출은 소액부터 최대 3천만원까지 한도가 나오고 다른 업체들보다는 그래도 승인이 쉬운 편이기 때문에 급전이 필요할때 이용하기 좋은 상품입니다.

유선이나 카톡으로도 대출 상담을 진행할 수 있고 심사에서 승인을 받으면 바로 대출금이 입금되기 때문에 급하게 써야하는 현금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주부님, 자영업자라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상담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나라 대출 안전하게 받는 방법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