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배달특급이라는 자체 앱이 있습니다.
지역에서 관리하는 어플이기 때문에 수수료도 적어서 요기요에 입점하지 않은 가게들이 등록된 경우도 있습니다.
처음엔 남양주가 추가되지 않아서 저도 사용할 수 없었으나 언제부턴가 남양주시도 포함이 되서 요즘에 자주 사용하는 중입니다.
특히나 지역화폐로 주문할 수가 있고 경기지역화폐에 들어가서 계좌를 연결하고 사용할 금액만큼 충전을 하면 10%의 인센티브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자동으로 10%할인이 붙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첫 가입시 3천원짜리 쿠폰 2장과 4천원짜리 쿠폰도 주고 매월 할인행사도 하고있어서 요기요나 배달의민족, 쿠팡 이츠, 위메프오를 포함해서 꼭 한번씩은 들어가보고 있습니다.
들어가서 할인하는 게 있으면 그날 저녁은 배달을 시키먹는거죠.
얼마전부터는 얌샘김밥에서 4천원짜리 쿠폰을 계속 발행해주고 있어서 2번이나 시켜먹었는데 물쫄면이 은근 맛있더군요.
김밥도 괜찮고 김치찌개랑 비빔밥은 뭐 무난무난하긴 했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김치찌개가 아니라 약간 김치국같은 느낌인데 가격이 저렴하니까 다 용서가 됩니다ㅎ
프로모션으로 편의점 할인도 하고있는데 저희 동네는 아쉽게도 편의점이 모두 배달특급을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언제 입점이 될지 모르겠지만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습니다.
매달 할인이벤트가 있긴 하지만 얌샘김밥은 너무 많이 시켜먹었고 그 외에 다른 쿠폰은 없어서 혹시나하고 다른 게 있을까 검색을 해봤는데 착한소비쿠폰이라는 걸 받았다는 분들이 많더군요.
최근에 입금이 되었다고 하길래 찾아보니까 이건 전에 지역화폐로 결제를 한 이력이 있는 회원들에게 단체로 지급이 되는 쿠폰이라고 합니다.
아마도 제가 사용하기 전에 마감이 된 것 같은데 좀 아쉬워서 다른 쿠폰이 또 있나 검색을 해봤습니다.
그랬더니 맘카페에서 매달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 글이 올라와있더군요.
이번달에도 있었는데 일단 각 지역마다 1만원짜리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고 이거는 해당지역에서만 선착순으로 진행하는 것 같았습니다.
찾아보면 11월 2일은 고양시 특급의 날이라고 해서 1만원 쿠폰을 주고 11월 3일은 용인시 특급의 날이라고 해서 1만원짜리 쿠폰을 준다고 담당자가 맘카페에 글을 올려놓은 게 있습니다.
선착순 3000명에게 지급하는데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만 나와서 저도 어떻게 쓰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남양주시는 언제 하는지 모르겠지만 오늘부터 매일 아침에 한번씩은 앱에 들어가서 쿠폰이 들어왔는지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날짜가 지역별로 정해져있는 건지 아니면 랜덤으로 발송을 하는건지도 모르겠네요.
지역별로 하는 행사 말고 맘카페에서만 선착순으로 하는 행사도 있었습니다.
배달특급 쓸수록 착한소비쿠폰 할인 프로모션인데 맘카페 회원들에게 선착순 500매를 뿌리는 행사였습니다.
‘맘카페이름 + 쓸수록착한소비’를 쿠폰등록하기 PIN코드에 입력하면 5천원짜리 쿠폰이 2장 나오는 행사였고 1일 1회 선착순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해서 저도 한번 받아봤습니다.
해당 맘카페 회원은 아니지만 일단 ‘구남맘쓸수록착한소비’라고 입력을 하니 5천원짜리 쿠폰이 한 장 나왔고 또 한번 입력을 했더니 1장이 또 나왔습니다.
쿠폰은 다운로드 순서로 쓰는게 아니라 선착순이라 받아놓고 못 쓰게 될 수도 있습니다.
저도 어제 한 장만 써보고 그 다음에는 안써봤습니다.
오늘은 집밥을 하는 날이라서 안썼고 내일이나 한번 써보려고 합니다.
대신 맘카페에 선착순으로 지급하는 5천원짜리 쿠폰은 2만원 이상 주문시에 사용할 수 있고 11월 14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었습니다.
픽업도 똑같이 5천원 할인이 되니까 직접 찾아가면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500매 선착순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너무 늦게 사용하면 적용이 안될 수도 있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