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삼성병원 주차 비용 1일 정기권 관련

강북삼성병원 주차 비용 1일 정기권 관련 이야기를 해봅니다.

오늘 지인이 강북삼성병원에 입원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서 아침에 병원을 다녀왔습니다.

주차장에 자리가 많지 않다는 소리를 들었는데 검색해보니 주차타워쪽 말고 C관 지하주차장 입구쪽으로 들어오면 그래도 자리가 있다는 글이 있길래 C관 주차장을 네비에 찍고 갔습니다.

토요일이었지만 오전이라 그런가 차들은 그리 많지 않았고 도착해보니 바로 앞에 자리가 하나 있길래 그쪽에 차를 세우고 윗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병원은 A관, B관, C관이 있는데 메인 로비나 원무과는 A관에 있었고 병실은 B관에 있었습니다.

가서 지인을 보고 물이나 물티슈 등등 챙겨줘야할 것들을 챙겨줬는데 병실에 따로 정수기가 보이지 않더군요.

그래서 물을 꽤 넉넉히 채워주고 왔습니다.

점심을 먹는 것까지 보고서 인사를 하고 나왔고 점심시간이 지났길래 근처에서 뭘 먹을까 혼밥 식당을 검색해보니 중국집도 있고 롯데리아 햄버거집도 있고 그러다가 우리동네GS앱에 이달의 도시락 50% 할인 쿠폰이 3장 들어와있는 게 생각나서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서 도시락을 하나 픽업 주문했습니다.

GS25서대문점에서 이달의도시락2월(설명절편)이 1개 남아있길래 주문했는데 가격은 기존 6,800원이었고 50% 할인을 해서 3,4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편의점 도시락이니 편의점에서 대충 먹고가면 되겠구나 생각하고서 그냥 주문을 했고 방문해보니 편의점 안에는 따로 앉아서 먹을 자리도 없고 심지어 서서 먹기에도 상당히 비좁은 편이어서 순간 고민을 했습니다.

그러다가 빨리 서서 먹고가면 되겠거니 생각하고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데웠는데 하필이면 다른 손님이 또 와서 제 옆에 서서 음식을 같이 먹느라 엄청 비좁게 서서 도시락을 먹고 나왔습니다ㅎ

이럴 줄 알았으면 속편한짬뽕에서 짬뽕이나 한그릇 먹을 걸 그랬네요.

점심을 대충 먹고 다시 병원주차장으로 와서 주차장 정산을 기계로 하는데 요금이 3만원인가 나오길래 주차정산소에 가서 입원 환자 때문에 왔다고 설명하고 주차 할인을 받았습니다.

환자가 있으면 4시간은 공짜이고 장기간 주차를 할 경우엔 1일 정기권으로 1만원에 주차를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저는 다행히 4시간이 지나지 않아서 공짜로 주차를 하고 나올 수 있었습니다.

강북삼성병원 주차 비용은 최초 30분이 무료회차이고 30분 후에는 기본요금 4천원이 부과되며 10분에 1천원의 요금이 나온다고 합니다.

진료를 받는 분들은 4시간 공짜, 입·퇴원 환자는 입·퇴원 당일이 24시간 무료이고 입·퇴원 보호자도 4시간 무료에 정기권 발행시 1일 1만원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차정산소는 주차타워 1층, 지하주차장 B2층에 있으니 먼저 그쪽에 가서 할인을 받고 나오면 됩니다.

주차장에서 나와서 내부순환로를 타고 집으로 왔는데 마침 기름도 떨어졌길래 오는 길에 구리휴게소에 들러 기름도 꽉 채워왔습니다.

구리휴게소는 기름이 싸서 휴게소에 가는 분들보다 기름을 넣기 위해 방문하는 분들이 더 많은 것 같았는데 그래서 따로 기름 대기줄이 바닥에 적혀 있을 정도입니다.

근처 지나는 분들은 한 번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구리휴게소에서 기름을 넣고나면 신기하게 차가 잘 나가는 느낌이 드는데 제 차만 그러는건지 뭔진 잘 모르겠습니다.

암튼 병원에 갔다와서 집에 오자마자 뻗어서 잤는데 낮잠을 내리 3시간을 자버렸네요.

너무 정신없는 하루였고 늦었지만 이제 슬슬 저녁이나 먹어야겠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