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주아이 990원 사이트 찐 내돈내산 후기 공유합니다.
바이럴인진 모르겠지만 어디선가 990원에 보는 사주가 그렇게 잘 맞더라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보니 뭔가 좀 허접한 스킨의 홈페이지가 나왔고 카카오로 시작할 수도 있어서 카카오로 로그인하고 사주를 봤습니다.
사주를 볼때는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을 적어야하는데 태어난 시간을 몰라서 그냥 ‘시간 모름’을 체크했습니다.
이후 결과를 보려면 츄르 충전하기(990원)을 누르고 990원을 결제해야 하는데 사주, 궁합, 운세가 카테고리별로 있어서 이걸 다 보려면 각기 결제를 해야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여기까지 와서 그냥 돌아갈 수는 없는 노릇이라 결국은 그냥 결제를 했는데 아예 9,900원짜리를 결제해서 다른 사람들 사주까지도 직접 봐주는 분들도 꽤 있는 것 같았습니다.
사주아이 990원 사이트 츄르 가격표
- 1츄르(맛보기 집사) : 990원
- 3츄르 + 1냥 보너스(초보 집사) : 2,970원
- 5츄르 + 2냥 보너스(단골 집사) : 4,950원
- 10츄르 + 1츄르 보너스 + 3냥 보너스(애착 집사) : 9,900원
저는 먼저 1츄르를 990원 내고 결제해서 사주를 봤는데 신기하게도 어떤 스타일인지 거의 90% 가까이 맞추길래 너무 소름 돋았습니다.
성격 맞추는 것도 그렇고 뭘 잘하는지 어떤 스타일인지 딱 저를 두고 말하는 것처럼 다 맞추길래 너무 신기해서 저도 모르게 3츄르를 더 결제해버렸습니다.
내용이 짧지도 않고 상당히 많아서 다 읽느라 시간이 꽤 걸렸는데 나에게 뭐가 도움이 되는지 보는데 그동안 제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해왔던 일들이 해결책으로 나와서 더 신기했습니다.
그 외에 제가 잘 하지 않는 방법들도 해결책으로 제시를 해줘서 시간이 날때 하나씩 해보려고 메모장에 적어놨습니다.
이후 궁합이랑 2026년도 신년운세도 다 확인했는데 다행히 올해는 운세가 괜찮은 편이라고 나와서 다행이구나 생각했습니다.
사주아이 990원 사이트 내돈내산 후기
2츄르 남은 건 친구 사주랑 신년운세를 대신 봐주는 걸로 깔끔하게 다 사용해버렸는데 큰 돈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소소하게 생색을 낼 수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사주 이런 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꽤 정확한 편이니 먼저 맛보기로 990원에 사주나 운세를 한 번 보시고 정확한 거 같다 싶으면 궁합도 보고 다른 분들 사주나 신년운세도 대신 봐주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챗지피티로 전에 사주를 찾아봤을때보다 훨씬 더 정확하게 나와서 신기했는데 시간을 모르는 상태로 봐도 이 정도인데 태어난 시간까지 정확하게 입력하면 또 어떤 결과가 나올까 궁금해서 조만간 부모님집에 찾아갈 일이 있으면 넌지시 태어난 시간을 물어볼 생각입니다.
어머니가 기독교라 사주 이런 거 본다고 하면 싫어하니까 최대한 자연스럽게 지나가듯이 물어보고 와야겠습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