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3년 약정 계약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3년 약정으로 일단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아정당에서 사은품을 많이 챙겨준다고 하길래 아정당으로 계약을 했는데 제가 렌탈한 정수기는 가격이 저렴한 모델이라 사은품이 없다고 하더군요.

이럴거면 굳이 아정당에서 할 필요가 있었나 싶고 전화도 계속 안 받아서 뭔가 예전이랑은 좀 달라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정당에서 하지 말고 그냥 네이버쇼핑에 있는 공식몰에서 신청하면 네이버 적립이라도 한 4만포인트 생기는데 내일 상황봐서 찜찜하면 그냥 취소를 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아직 계약서를 쓴 것도 아니고 아무런 혜택도 없이 계약 후 업체에 계약했다고 통보를 해주는 방식이 맞나 싶네요.

이번에 제가 신청하려는 상품은 청호나이스에서 나온 자가관리 냉온정수기인데 약정은 5년이 있고 3년이 있었습니다.

5년은 렌탈료가 월 19,900원이고 3년은 21,900원이라고 해서 그냥 3년으로 했고 3년 뒤에 다른 모델로 업그레이드 하던지 아니면 다른 브랜드로 바꾸던지 할 생각입니다.

등록비나 설치비는 무료긴 하지만 설치과정에서 문제가 생기는 경우 현장에서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저희집은 이전에 정수기를 설치한 적이 있고 아직 해당 모델이 집에 남아있기 때문에 설치된 정수기만 떼어내고 그 자리에 새로 설치하면 되니 딱히 문제가 생길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일단 신청하고서 3일이나 7일 이내에는 설치를 해주신다고 하는데 오늘 신청했으니 아마 내일쯤 연락이 오지 않을까 싶고 일단은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바디프랜드 W정수기

이전까지 쓰던 제품은 바디프랜드 W정수기인데 처음 신청할때 가격도 저렴했고 냉온정수기여서 그냥 괜찮겠다 싶어 계약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쓰다보니 코크의 도금이 벗겨져서 물에 도금이 들어가기도 하고 약정기간이 끝나서 더 연장을 하거나 다른 제품으로 바꾸지 않는다고 하니까 아예 제품 필터를 보내주지도 않는 부분에 정이 떨어져서 더더욱 바디프랜드는 쓰면 안 되겠다 싶었습니다.

필터를 따로 구매하려고 해도 제가 쓰던 W냉온정수기는 아예 필터가 바뀌어서 예전 필터는 나오지도 않으니 어떻게 더 쓰질 못하겠더군요.

인터넷으로 필터 호환되는 게 있다고 해서 직접 개조를 해서 필터를 달아봤는데 처음에는 잘 되나 싶더니만 어느날부터는 온수가 안 나오고 그 뒤에는 냉수가 안 나오다가 지금은 아예 계속 소리가 나는 바람에 아예 꺼버리고 안 쓰는 중입니다.

필터만 1년치를 사놨는데 다 못 쓰고 버리게 생겼네요.

아무튼 청호나이스 자가관리 냉온정수기 같은 경우는 냉수랑 온수도 나오고 사이즈도 구석에 놓기 적당히 컴팩트하고 렌탈료도 2만원대 초반이라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정수기 약정기간 3년은 금방 지나가니 일단은 써보고 괜찮으면 나중에 더 연장하거나 다른 모델로 업그레이드 해서 쓸 생각인데 이번 제품은 좀 괜찮았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