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수산 홍게 3kg 9~11마리 3만원에 구매

인스타그램에서 감탄수산 홍게 홍보하는 게시글을 봤습니다.

와이프가 보고 저한테 보내줬었는데 인스타광고여서 그냥 거를까 했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괜찮더군요.

3kg짜리 9~11마리를 3만원 무료배송으로 판다고 하길래 바로 구매해버렸습니다.

근데 다 주문하고서 뒤늦게 가격비교를 위해 핵이득마켓에 들어가보니 거기서는 구룡포 자숙 찜 실속형 연지홍게 8~10마리 3kg을 19,900원에 팔고 있어서 바로 후회했습니다ㅋㅋ

일단 주문한 건 주문한거고 나중에 또 홍게가 땡기면 그때는 핵이득마켓에서 주문할 생각입니다.

자숙 홍게는 작년에도 한 번 먹어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한 20마리를 시켜서 둘이 아주 배터지도록 먹은 적이 있습니다.

같이 먹으려고 20마리를 주문했었는데 약속이 취소되는 바람에 와이프랑 둘이서 아주 배터지게 먹었고 따로 찜을 안 하고 그냥 온 그대로 먹어도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쪄먹으면 따끈따끈하니 더 맛있겠지만 굳이 찌지 않아도 맛있으니 찜기를 꺼내기 귀찮으신 분들은 도착하면 그 자리에서 바로 까드셔도 됩니다.

저는 감탄수산 홍게 3kg짜리를 어제 저녁 늦게 주문을 했었고 오늘 오후 5시 44분에 주문한 상품이 발송될 예정이라며 운송장번호가 알림톡으로 날라왔습니다.

오늘 보내면 아마 내일 도착하지 않을까 싶은데 내일 저녁은 홍게로 해결하면 될 것 같습니다.

뽀각뽀각 다리 뿐질러서 살 쏙 빼먹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점심에 밖에서 삼겹살을 먹고 들어왔습니다.

오랜만에 외식을 했는데 무한리필 냉삼집이 있어서 거기로 갔었고 오후 1시쯤 가게에 들어가니 손님이 한 팀도 없어서 당황스러웠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자리에 앉아서 어떤 시스템인지 대충 설명을 듣고 고기를 가져다가 굽기 시작하니 그제서야 한 2팀 더 들어와서 그때부터는 좀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 동네에 있는 무한리필 삼겹살집은 쌈마이대패라는 프랜차이즈 고깃집으로 런치 무한리필은 1인 16,900원이었고 둘이서 33,800원만 내면 냉삼에 월남쌈에 샤브샤브까지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삼겹살이 돌돌 말린 대패삼겹살도 있고 약간 두툼한 냉동삼겹살도 있어서 골라먹기 좋았는데 두툼한 냉동삼겹살은 냄새도 없고 고기도 야들야들하니 진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특히나 1인당 3천원만 내면 생맥주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는데 저희는 술 빼고 그냥 고기만 먹고 왔습니다.

고기도 샤브샤브용 고기가 따로 있어서 구워먹을 수도 있고 국물에 살짝 익혀서 먹을 수 있었으며 야채코너에 쌈도 다양했고 구워먹을 것들도 많아서 좋았습니다.

동그랑땡이나 옛날소세지 같은 것도 있었고 얇게 썰린 감자나 고사리도 같이 구워먹었네요.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으면 기름도 많이 튀고 뒷정리가 귀찮아서 잘 굽게 되는데 쌈마이대패는 둘이서 33,800원만 내면 무한리필로 마음껏 먹을 수 있으니 가성비는 제대로인 것 같습니다.

고깃집에 둘이 가서 먹으려면 최소 5~6만원은 잡아야하는데 그에 비하면 아주 은혜로운 가격이네요.

경기가 워낙 어려우니 일반 고깃집에는 사람이 없고 무한리필이나 가성비 저렴한 곳으로 사람들이 몰린다는 얘길 들었는데 저희 동네도 비슷한 분위기인 것 같긴 합니다.

올라오는 길에 보니 어제까지도 정상영업을 했던 파리바게트가 폐업을 했던데 올해 특히 더 많은 가게들이 폐업을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