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츠 파트너스 라는 서비스를 아시나요?
본인이나 가족, 지인들의 보험을 재설계하는 것만으로도 수수료를 얻을 수 있는 부업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보험설계사로 활동하며 돈을 버는 것과 비슷하지만 기존의 설계사와 달리 수당에 대한 부담도 없고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다는 차이가 있어서 더 인기라고 합니다.
직장인도 주부님도 개인사업자도 누구나 파트너스로 활동이 가능한데 신청을 하면 전담 멘토가 배정되어 손해보험 자격증 시험 준비부터 상품 계약까지 모든 과정을 1:1로 전담 케어해줍니다.
업무지원도 받을 수 있고 활동도 자유롭기 때문에 부업을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해주는 편입니다.
나는 영업에 재능이 없다고 해도 상관없습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만 재설계해도 10배의 수수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월 보험료 10만원가량 나가는 직장인이면 보험 재설계를 통해 10배 수수료인 100만원을 소득으로 얻을 수 있다고 하니 영업은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 자신의 보험을 재설계해서 수수료를 받고 이후 가족의 보험을 재설계해서 수수료를 받으면 그것만 해도 당장 수백만원의 수익이 생기는 셈입니다.
이후 지인들에게 추천해줘도 되고 블로그나 카페를 운영하면서 들어오는 방문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해도 역시나 수수료를 챙길 수 있습니다.
저는 운영하는 카페가 있고 활동하는 커뮤니티가 있어서 그걸 활용해 소득을 올리고 있는데 꽤 쏠쏠한 돈이 들어오고 있는 중입니다.
메리츠 파트너스 지원하기
파트너스에 지원하려면 전용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하단에 있는 신청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간단한 내용을 입력하시면 바로 지원할 수 있고 전용 앱에 있는 동영상과 자료를 보고 자격증 시험에 대한 교육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증을 취득해야 모바일 청약시스템을 통해 보험 영업활동이 가능하니 기본적인 공부는 하셔야 합니다.
메리츠화재는 파트너스를 통해 자격증 취득 후 보험재설계라는 방식으로 수수료를 제공하며 합격 수당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다른 업체는 자격증에 합격하면 합격 수당을 50만원 주는 곳도 있다고 하던데 대신 다른 곳은 보험재설계로 인한 수수료를 주지 않습니다.
합격 수당 50만원을 받고 싶다면 다른 보험사를 이용하시면 되고 보험재설계 수수료 10배를 받고 싶다면 메리츠화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보통 보험료로 월 10만원 이상 나가는 분들이 많은데 그 10배 수수료면 최소 100만원 이상이니 합격 수당을 받는 것보다는 재설계 수수료를 받아가는 게 훨씬 더 클 겁니다.
저는 이번에 실비보험이 갱신되면서 월 5만원 가량 나갔던 보험료가 8만원으로 오르는 바람에 매달 나가는 보험비가 15만원정도로 늘어난 상태입니다.
갱신된 이후에 파트너스 활동을 했다면 재설계 수수료로 150만원을 받았을텐데 좀 아쉽긴 합니다.
보험료가 많이 나간다면 그만큼 수수료를 더 많이 받을 수 있으니 아직 파트너스 부업 활동을 하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꼭 신청하셔서 많은 수익 챙겨가시기 바랍니다.
나 뿐만 아니라 주변 지인들에게 보험재설계를 해주고 수수료를 올릴 수 있으니 잘만 이용하면 꽤 쏠쏠한 수익을 얻을 수 있죠.
온라인 사업과 연결해도 되고 수익을 얻는 방식은 여러가지이니 잘 생각해보시면 꽤 쏠쏠한 부업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운영중인 카페의 회원들 덕분에 매달 월세 정도의 수익은 챙기고 있는 중인데 앞으로는 더 다양한 활동을 통해서 수익구조를 더 늘릴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중에 목표로 한 수익을 달성하게 되면 그때는 또 다른 후기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