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GS라고 GS25편의점 앱이 있는데 여기서 누들핏 육개장 편의점 2+1 행사중입니다.
가격은 4월 한정 행사같은데 기존의 제품 가격은 1,800원이지만 2+1이라서 총 3,600원에 3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개 3,600원이면 1개당 1,200원인 셈이니 대형마트나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것보다 훨씬 더 싸게 드실 수 있습니다.
저는 평이 그닥 좋지 않길래 이마트에서 딱 1개만 사다가 와이프한테 먹어보라고 줬는데 와이프가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면서 더 사다달라고 했습니다.
요즘 와이프가 다이어트 중이라 일반 라면은 안 먹고 당면이 들어간 컵누들 마라탕이나 컵누들 똠양꿍 위주로 먹고있어서 그런가 육개장맛 먹어보더니 너무 맛있다고 왕창 사다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편의점에 재고 확인하고 총 9개 있는 거 싹 다 구매해버렸습니다.
우리동네GS 앱에 들어가보면 배달이나 픽업 주문을 할 편의점을 직접 고를 수 있어서 동네에 있는 편의점을 하나씩 다 지정해서 재고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하고 제일 많은 곳에서 싹 사왔습니다.
앱에서만 누들핏 육개장 편의점 2+1행사를 하고 있는건지 아니면 매장내에서도 하는진 잘 모르겠지만 2+1행사는 매월 계속 하는 게 아니니 육개장맛이나 김치사발면맛을 드셔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GS25편의점에서 구매해보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우리동네GS 앱에서는 이번 4월에 현대카드 5천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그걸로 결제하시면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만원이상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데 저는 픽업으로 누들핏 9개랑 샌드위치에 베이글에 음료랑 다 섞어서 2만원 딱 맞춰 주문을 했고 현대카드 5천원에 통신사 할인까지 중복으로 총 6,100원정도 할인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통신사 할인도 중복이 되니 받을 수 있는 할인은 다 챙기시기 바랍니다.
냉제육 맛있게 먹는 법
요즘은 저녁에 냉제육을 자주 해먹고 있습니다.
3일전에도 해먹었고 어제도 해먹었습니다.
뒷다리살을 생고기로 950g정도 사서 절반 약간 안 되게 숭덩 썰어서 3일전에 냉제육을 해먹은 후 남은 걸로 오늘도 해먹고 김치찌개용으로도 약간 남겨놨습니다.
생고기를 1kg정도 샀더니 냉제육만 2번 해먹고 찌개용으로 고기도 남길 수 있더군요.
최근 냉제육만 4번정도 해먹었더니 이제는 대충 어떻게 해야 맛있게 나오는지 감을 잡은 상태이고 고기의 두께에 따라서 시간조절도 잘 해주고 있는 편입니다.
오늘 고기는 두툼하긴 하지만 크기가 그렇게 크진 않았기 때문에 충분히 잠길 수 있게 물을 붓고 월계수 잎도 2장 넣고 소금 넣고 소주도 살짝 부어서 고기를 삶아줬습니다.
10분 삶고 1시간 뚜껑 닫아서 더 익혀준 뒤에 랩으로 싸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저녁에 꺼내서 썰어먹는데 양념장과 함께 무쌈을 꺼내서 같이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냉제육을 해드신다면 꼭 무쌈이랑 같이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냉면에다가 넣으려고 무쌈을 한 팩 사놓은 게 있어서 그걸 뜯어다가 같이 먹었고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꼭 무쌈에 먹을 계획입니다.
새콤한 무쌈이랑 고기를 같이 먹으니 훨씬 더 고기가 질리지않고 많이 들어가는 느낌이더군요.
냉제육에 맥주 마시면서 최악의 악을 보는데 이제 2화까지만 봐서 막 엄청 미쳤다는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다들 연기를 잘하니 일단 보는 맛은 있었습니다.
12화까지 있던데 내일은 3화부터 5화까지 보고 나머지는 이번주 내로 싹 다 볼 생각입니다.
이거 말고 또 볼 게 있었는데 뭔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