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평동 샹떼PC방 영업종료 문구 붙어있네요

제가 자주 가는 곳이 바로 호평동 샹떼PC방 입니다.

회원가입해서 몇천원씩 충전해놓고 사용하는데 1만원정도 충전을 해야 그나마 시간이 길고 저렴해서 한번씩은 1만원 단위로 충전을 하곤 합니다.

예전에나 피씨방이 1시간당 1천원이었지 지금은 1천원이면 40분이더군요.

금액이 크면 클수록 시간이 좀 더 늘어나는 방식이라서 자주 가는 피씨방이면 그냥 1만원씩 넣는 편입니다.

돈을 충전해두면 아무때나 와서 제 회원아이디로 로그인 후 사용할 수 있으니 카드로 1만원정도 긁어놓고 사용하는 중이었는데 오늘 엘리베이터를 타고 별 생각없이 올라가보니 문 앞에 영업종료 라는 문구가 붙어있었습니다.

언제부터 언제까지 휴업이라고 적혀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영업종료 이렇게만 딱 붙어있던데 참 황당했습니다.

예전에 저희 동네에도 돈을 좀 충전해놨던 PC방 하나가 아무런 공지도 없이 갑자기 영업을 종료해서 짜증났었는데 여기도 그러네요.

임시휴업이면 좋겠지만 불친절하게 영업종료라고 써있는 거 보니 아예 문을 닫은 모양입니다.

의자도 뭔가 뒤로 잘 땡겨지지가 않는 PC방이더만 결국은 일방적인 영업종료 테크트리를 터뜨리고 이렇게 끝내는 것 같습니다.

여기 돈 많이 충전해놓은 분들은 환불이라도 받으셔야하는데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하는지도 모르겠고 별다른 연락처도 적혀있지가 않았습니다.

영업을 접을거면 미리 다 연락을 주던지 회원가입을 할때 휴대폰 번호는 다 적으라고 써있더니 왜 영업 종료할땐 아무런 연락도 안 주는 걸까요?

웃긴게 호평동 테마프라자 건물 3층에도 스타덤PC방이 있었는데 거기도 아무런 공지없이 갑자기 문을 닫아버렸습니다.

내부공사를 한다고 적혀있던걸로 기억하는데 그냥 문을 닫더니 나중에 메타PC방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어있더군요.

오늘 호평동 샹떼PC방 문 닫은 거 보고 어쩔 수 없이 테마프라자 건물까지 올라와서 3층에 있는 메타PC방을 가봤는데 예전에 쓰던 아이디가 있나 보니까 존재하지 않는 아이디로 나왔습니다.

여기도 예전에 쓰던 아이디에 돈 충전해놓은 거 그냥 꿀꺽하고 없어진 모양입니다.

어쩔 수 없이 테마PC방에도 새로 가입하고 돈 5천원 충전해놨는데 앞으로 피씨방에 가면 돈은 무조건 1천원씩만 충전해서 쓸 생각입니다.

많이 충전해놓으면 지들 맘대로 문 닫아서 다 초기화해버리니 그냥 천원씩만 넣어야겠습니다.

오늘은 저녁을 대충 편의점 음식으로 때웠는데 마침 우리동네GS앱에 3천원짜리 쿠폰이 있길래 올라오는 길에 GS25편의점 남양주 천마점에서 이것저것 먹을 것들을 사왔습니다.

햄버거랑 컵라면이랑 이것저것 사서 계산하려고 했더니 쿠폰이 적용 안 된다고 하더군요.

통신사 쿠폰은 쓸 수 없다나? 그래서 무슨 소리를 하나 싶어서 이거 GS편의점 앱이라고 말해주니까 다시 찍어보더니 “아~ 되네요!” 이러고 있고;;

KT멤버쉽 바코드도 다음에 찍었는데 KT멤버쉽 10%는 아예 적용이 안 되는 걸 보니 아마 다른 쿠폰이랑 중복 적용은 안 되는 모양입니다.

오늘 하루 뭔가 일진이 좀 안 좋구나 하면서 들어와서 햄버거랑 라면 사온 걸로 대충 한 끼 해결했습니다.

이젠 뭐 샹떼PC방까지 내려갈 일도 없고 앞으론 집에서 테마프라자 사이만 왔다갔다하면서 생활반경이 더 좁아질 것 같습니다.

이제 뽑기방도 좀 덜 가게 생겼네요^^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