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전창을 보니 3단 9다마 2억5천에 판매한다는 글이 올라오더군요.
얼마전까지만 해도 2억5천은 있었는데 러시한다고 다 날려먹었기 때문에 현재 수중에 가진 아덴은 1억이 끝입니다.
창고를 탈탈 털어도 1억3천이 끝이라서 1억2천이 모자란 상황인데 하루 꼬박 사냥을 해도 3~4천정도가 끝이니 앞으로 3일은 더 사냥해야 9다마 매물을 살 수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저렴해서 금방 팔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만 지금 내고 나머지는 한 4일쯤 뒤에 다 갚는 걸로 하고 구매하면 저야 좋지만 뭐 그걸 수락하지는 않을 것 같으니 일단은 아덴이나 계속 모으고 있어야겠습니다.
9다마 같은 검은 보스 전용이라서 이 전까지는 그렇게 메리트가 없었습니다.
하지만 오만 5층이 나오면서 5층 몹들은 9레이보다는 9다마로 잡는 게 더 빠르기 때문에 갑자기 매물이 사라지고 가격이 올라가버렸습니다.
원래 9검이 2.5억이고 3단이면 2.7억에서 3억정도에 거래가 되었는데 최근에는 3단이 3억에서 3억2천까지 가격이 올랐다고 합니다.
매물이 많지가 않으니 지들이 올리면 뭐 올라가는거고 내리면 내려가는거겠죠.
암튼 같은 혈원이니 혈가로 2억5천에 올라온 것 같은데 다른 매물보다 최소 5천은 싼 매물이니 무조건 사고싶어집니다.
오늘 하루종일 사냥을 해서 최대한 돈을 맞춰보고 그래도 안 되면 뭐 다음에 올라오는 매물을 사던지 해야겠습니다.
러시만 안 했어도 돈은 충분했는데 하필이면 러시를 해서 다 날려먹는 바람에 수중에 돈이 하나도 없는 상황입니다.
1억7천정도를 날려먹었고 9짜리 하나가 안 떠서 앞으로 러시는 절대 안 할 생각입니다.
원래 예전 캐릭도 러시는 안 했었는데 이번에 새로 키운 캐릭은 또 러시 운이 어떨지 모르니 방어구랑 검이랑 해가지고 싹 질러봤었습니다.
총 17개를 질렀는데 하나가 안 뜨더군요.
이 캐릭터도 딱히 러시 운이 있는 건 아니구나 생각하고 러시는 접어버렸습니다.
축줌은 창고에 계속 보관하다가 100장 단위로 팔아버릴 생각인데 현재 축데이는 장당 45만정도 하고 축젤은 장당 33만정도에 거래되는 상황입니다.
축데이 100장이면 4500만이고 축젤 100만이면 3300만이니 그렇게 모아서 팔면 벌써 7800만이 모이는 셈이죠.
무리안이나 사이클롭스나 혼 켈베로스 등등 축줌을 잘 주는 몹 위주로 하루종일 잡다보면 어느새 100장 단위로 축줌이 모이는데 지금은 축젤 45장, 축데이 20장 정도 모은 상황입니다.
반지 사냥하러 다니고 오만 사냥다니고 하다보니 축줌을 많이 모으지는 못 했고 오늘은 새벽타임까지 오만 3층에서 계속 사냥을 하려고 합니다.
그나마 아덴 2배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몹 한마리당 3~4천씩은 드랍하고 있으니 아덴도 모을 겸 속성줌서도 모을 겸 계속 오만에서 사냥해야겠습니다.
오만 3층은 원래 몹이 엄청 약했었는데 최근 업데이트 되면서 레서 데몬의 몸빵이 올라가고 이프리트도 그만큼 피가 많아졌습니다.
예전보다 사냥속도가 많이 줄었지만 대신 사람들이 오만 5층으로 올라가면서 그만큼 사냥터가 많이 한산해졌습니다.
인기가 많은 자리는 새벽타임에 가보면 비어있고 싸움도 예전만큼 활발하지 않으니 오늘은 새벽까지 자리잡고 계속 사냥이나 하면서 최대한 아덴을 땡겨보려합니다.
어떤 분들은 하루종일 빡세게 사냥하면 하루에 1억 아덴도 모을 수 있다고 하던데 그게 가능한지 한번 테스트를 해봐야겠습니다.
오늘 하루종일 사냥해보고 얼마까지 모였는지 나중에 후기 글 올려드리도록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