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은 모르는 전화번호도 다 알 수 있을까

오늘 모르는 번호로 전화를 하나 받았습니다.

하나는 무슨 주식 종목을 추천해준다는 전화였고 다른 하나는 뭐라고 하다가 자기가 그냥 끊어버렸습니다.

예전에는 종목 추천의 경우 그냥 문자로만 떠보더니 이제는 아예 회사에서 아웃바운드 영업을 하는 모양입니다.

전화를 끊고서 혹시나 요즘 이 업체에서 연락을 많이 돌리나 싶어서 해당 번호로 검색해봤더니 은근 조회수가 높더군요.

근데 검색해봐도 어떤 업체인지는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올려놓은 글도 없고 하길래 내가 올릴까 싶다가 갑자기 궁금한 게 생겼습니다.

그것은 바로 Chatgpt에다가 물어보는 것!

요즘 인공지능 챗에 대한 이슈가 꽤나 핫 한 편이라서 저도 한 번 써봤는데 아직은 미숙한 답변들이 많습니다.

그래도 혹시나 해서 아까 물어봤더니 역시나 도움되는 답변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그냥 해당 번호는 서울시 어디 지역에 위치한 번호이고 KT에서 할당받은 번호라는 것 정도까지만 나왔으나 이것도 정확한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가끔 재밌는 답변을 해주기는 하지만 아직 갈 길이 멀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소에도 뭔가 그럴싸한 질문이나 재밌는 내용이 생각나면 계속 Chatgpt에 물어보고 있긴 한데 한글로 답변을 해주는 게 완전하지 않아서 그런가 전혀 엉뚱한 답변이 나올때가 많습니다ㅎ

그래도 누군가 답변을 열심히 해준다는 건 고맙고 재밌는 일 같습니다^^

월매출 7천만원 과일청년 폭로

오늘 보배에는 학폭가해자 이슈가 하나 터졌습니다.

고등학교때 쪽수만 믿고 괴롭힘을 일삼던 양아치가 유튜브에 출연해서 월매출 7천만원을 번다는 영상을 찍었다는 것입니다.

피해자를 학교에 가기 싫도록 만들어놓고 자신은 유아교육과를 나와서 애까지 낳고 잘 사는 걸 보니 구역질이 난다며 살짝살짝 가린 영상 스샷을 공개해버렸습니다.

그리고 누군가 댓글에다가 해당 가해자가 누군지 신상을 까발려버렸습니다.

안양에 있는 한 시장에서 과일을 파는 청년이라고 하는데 누구의 말이 맞는지는 계속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학폭 이슈가 워낙 핫한 상태라 이런거 한번 터지면 진짜 장사 접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들 많이 지나다니는 시장에서 얼굴 까고 장사하는 건데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고 이게 사실로 밝혀지면 과일장사는 물건너갔다고 봐야합니다.

더 글로리가 대박을 친 상태이기 때문에 요즘에는 학폭에 더 민감해진 상태입니다.

가해자로 지목되었는데 별다른 사과도 없다? 그러면 그대로 본인 인정을 한다는 거고 숨어서 돈 버는 사람이 아니라면 결국은 일하는데 지장을 받게 됩니다.

시장에서 손가락질 당하면서 계속 장사를 할 수는 없으니까요.

특히나 얼굴까지 다 까고 영상에 나왔기 때문에 아예 영상을 비공개로 돌려버리던지 해야 할 겁니다.

일단 지금은 보배에 계속 댓글들이 달리고 있고 조만간 다른 커뮤니티에도 여기저기 올라갈 것 같습니다.

어떤게 진실인지 빨리 밝혀졌으면 좋겠습니다.

요즘 뭔가 왜 이리 좀 답답한 일들이 많이 생기는지 모르겠습니다.

몰아서 올해에 아주 답답해 디져버리라고 다 나오는 것 같네요.

나는 신이다 나온 것도 봤는데 와… 진짜 상상초월이고 아파트에 일장기를 내걸고 조롱하는 사람들이 튀어나오질 않나 일본에 굴욕외교를 하질 않나…

올해가 대한민국 최대의 위기라고 생각합니다.

어제는 KBS에서 아주 답답한 방송을 하고 있고 남녀 갈라치기하는데 온 힘을 다 쏟아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그냥 이제는 뭐 니들 알아서 해라 자포자기하는 심정입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