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슐리퀸즈 생일 기념 치즈케익 이용권 사용 후기

지난주 토요일에 애슐리퀸즈를 다녀왔습니다.

애슐리 멤버스 어플을 받으면 어플을 통해서 여러가지 쿠폰을 받을 수 있는데 저랑 와이프는 생맥주 무제한 쿠폰이 있어서 그걸 미리 받아놨었습니다.

총 4명이 방문을 했고 주말이라 1인당 가격은 27,900원이었으며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할때 생맥주 무제한 쿠폰을 2장 적용해서 결제를 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이후 자리에 앉아서 잠시 기다리고 있으니 직원 분께서 맥주잔 2개를 직접 가져다주셨고 그걸로 직접 켈리, 테라 생맥주를 따라마실 수 있었습니다.

애슐리퀸즈는 따로 맥주잔이 없고 결제를 하면 직원 분들이 잔을 가져다주시는 시스템이었습니다.

그렇게 맥주를 마시고 있는데 같이 간 일행이 마침 얼마 전이 바로 생일이었다면서 애슐리 멤버스 쿠폰을 확인하기 시작했고 거기에는 ‘애슐리퀸즈 생일 기념 TO-GO 치즈케이크 이용권’이 들어있었습니다.

해당 이용권은 생일 15일 전후로 받을 수 있는데 발급 당일에만 사용 가능하니 절대로 미리 받아놓으시면 안 됩니다.

같이 갔던 일행은 다행히 생일이 아직 얼마 전이었기 때문에 쿠폰을 받을 수 있었고 그 쿠폰을 가지고 직원에게 지금 애슐리퀸즈 생일 기념 체즈케익 이용권 사용이 가능하냐고 물었더니 흔쾌히 바로 쿠폰을 받아주셨습니다.

그렇게 쿠폰까지 야무지게 신청을 하고 훈제연어를 미친듯이 퍼먹고 있었더니 잠시 뒤에 애슐리퀸즈 생일케익 하나를 가져다주셨는데 케이크는 집에 가져갈 수 있도록 잘 챙겨주셨습니다.

혹시나 케이크도 여기서 다 먹고가야하나 했는데 그런 건 아니더군요.

챙겨주신 케이크는 나중에 집에 와서 맥주랑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애슐리퀸즈는 항상 평일 점심에만 갔었고 진짜 오랜만에 주말 방문이었는데 훈제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진짜 한 4접시는 먹었던 것 같습니다.

케이퍼인가 그 동글동글한 것도 같이 올려먹고 간장도 찍어먹고 홀스래디쉬 소스도 뿌려먹고 나중에는 쌀국수 코너 앞에 있는 스리라차 소스도 찍어먹었는데 연어에 스리라차 조합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스프는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클램차우더에 머쉬룸 스프를 섞어서 먹고 그 뒤에는 클램차우더에 포테이토 스프를 섞어서 먹었습니다.

맥주는 3잔 정도 마셨고 더 마실까 하다가 너무 배가 부를 것 같아서 3잔만 마시고 끝냈습니다.

확실히 주말에 가니까 종류도 더 다양하고 일단 훈제연어가 있어서 좋았는데 애슐리퀸즈 훈제연어는 살짝 훈제가 되어있어서 짜지도 않고 생연어랑 비슷비슷한 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즘 생연어가 너무 맛있어서 이마트 수산코너 할인하는 시간에 자주 생연어회를 사러 나가곤 하는데 오랜만에 진짜 연어만 미친듯이 먹고 온 날이었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