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만 슬라이스 순살 족발 1kg 가성비 좋다는데

유튜버 흑백리뷰 채널에 살로만 슬라이스 순살 족발 1kg 리뷰가 올라왔었습니다.

족발 대자 2개 양을 16,900원에 먹을 수 있는 제품이 나왔다고 하면서 리뷰를 올렸는데 쿠팡에서 슬라이스된 족발이었고 실중량은 1045g으로 1kg가 살짝 넘는 제품이었습니다.

냉동이 아닌 냉장 제품으로 순살로만 되어있어서 먹기도 편하고 일단 양이 엄청 많다는 게 특징이었습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먹어도 되고 20분정도 중탕을 해서 먹어도 되는 제품이었으며 맛은 살이 엄청 쫄깃쫄깃하진 않지만 약간 씹히는 식감도 있고 잡내없이 깔끔한 족발이라고 했습니다.

한방 냄새도 없고 햄맛도 안나고 양은 혼자서 3번정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많다고 했는데 배달 족발이랑 비교하면 당연히 맛은 좀 부족하고 살짝 냄새도 있긴 하지만 가성비로는 이거 못 따라온다고 하며 솔직한 리뷰를 남겼습니다.

원래 흑백리뷰 채널은 극찬을 하는 영상이 별로 없기 때문에 여기서 칭찬을 한다는 건 그만큼 제품이 괜찮다는 것을 의미하는데 이번 영상에서는 소스없이 먹어도 괜찮고 온라인에서 가성비로는 이거 이기기 힘들다는 식으로 칭찬을 남긴 덕분에 영상이 올라가자마자 당일에 바로 쿠팡에서 품절이 되었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품절이 되자마자 해당 판매업체는 내려가고 같은 제품을 훨씬 비싼 가격에 판매하는 다른 업체가 올라오는 바람에 영상이 올라가니 가격을 1만원이나 올렸다는 비판을 받기도 했는데 같은 업체가 아닌 것으로 드러나며 결국 이는 단순한 해프닝으로 종료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시기가 애매하게도 영상이 올라가고 인기를 얻자마자 판매처에서도 가격이 바로 18,900원까지 올라갔다고 했고 영상에도 이 때문에 가격을 18,900원으로 수정했다고 들었습니다.

비록 2천원이나 가격이 올라가긴 했지만 족발 대자 2개의 양을 18,900원에 먹을 수 있다면 그것도 여전히 가성비가 좋긴 한 부분이니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하나 시켜먹어볼까 생각중입니다.

먹어본 분들은 혼자서도 족발 대자를 다 먹는 사람인데 이거는 혼자서 먹기 힘들었다며 양이 정말 많다는 후기를 올려주셨는데 뼈없이 순살로만 가득 들어있는 제품이니 여럿이서 술마실때 한 팩 사다가 돌려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습니다.

또 다른 후기에는 쿠팡 말고 11번가에서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다는 글이 있었는데 살로만 슬라이스 순살 족발 1kg짜리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쿠팡이랑 11번가에서 가격을 잘 비교해보시고 더 저렴한 곳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가끔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슬라이스 족발을 구매하면 족발맛도 아니고 무슨 햄맛 같은 가공식품 맛이 나는 제품들도 있는데 살로만 족발은 그런 햄맛이 나는 제품은 아니라고 하니 믿고 드셔도 될 것 같습니다.


(블로그 관련 문의는 아래 댓글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