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정사에서 여성 회원들이 투표한 남자 조건 10가지를 적어봅니다.
조건 1~2가지를 다 충족하는 건 그리 어려운 게 아니지만 그 모든 조건들을 다 충족하는 완벽한 남자가 되는 건 쉬운 일이 아니죠.
여성분들은 크게 바라는 거 없다고 이야기하면서 모든 조건들을 다 가져다가 붙이니 결과만 보면 너무 큰 걸 바라고 있는 게 아닌가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여성 회원들이 투표한 남자 조건 10가지
- 비흡연자
- 문신 없는 남자
- 술 안 좋아하는 남자
- 키 176cm 이상
- 운동은 좋아하지만 헬창은 아닌 남자
- 코털이 삐져나오거나 구취가 없는 남자
- 배려심 있고 다정한 남자
- 경제 관념이 뚜렷하고 재테크를 잘하는 남자
- 짠돌이지만 내 사람에게는 아낌없이 쓰는 남자
- 친구가 많지 않아 집에 일찍 들어가는 남자
이 외에도 이상형을 물어보면 배울게 많은 남자라고 이야기하는 여성분들이 많은데 배울게 많은 남자란 아무래도 능력이 좋은 남자를 돌려서 말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배울게 많은 남자와 결혼하면 배우려고 하지 않고 가르치려고 든다는 게 문제죠.
아무튼 위의 10가지를 보면 일단 비흡연자에서 많은 분들이 걸러질거고 술 안 좋아하는 남자에서도 많이들 걸러질 겁니다.
술과 담배를 안 하는 남자는 주변에 그리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여기서 또 키 176cm이상이라고 하면 상당히 많은 남자들이 걸러지게 되는데 하나하나 조건만 보면 그럴 수 있다고 치지만 그걸 다 교집합으로 생각하면 확률상 그 수가 점점 적어질 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은 키 160cm 겨우 넘기면서 남자는 키 180cm이상이어야 한다거나 이젠 눈을 좀 내려놔서 176cm까지는 봐준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는 분들도 있던데 대체 뭘 봐준다는 건지;
안 봐줘도 되고 그냥 그 생각 쭈욱 유지하셔도 딱히 변하는 건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 외에 운동도 좋아해야하고 코털이나 구취도 신경써야하고 배려심있고 다정해야하며 재테크도 소질이 있어야하고 짠돌이지만 내 사람에겐 돈을 잘 써야하는데다가 친구가 많지 않은 남자가 과연 세상에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배려심있고 다정한데다가 운동도 좋아하면 당연히 주변에 친구가 많아야하는데 그런 만능인 남자가 주변에 친구가 많지 않은 것도 이상합니다.
살면서 한 번씩 겪어온 남자들의 장점들을 한 남자에게서 바란다는 것 자체가 이미 어불성설인 것 같은데 그런 남자 아니면 결혼을 할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분들도 있으니 각자 알아서 잘 살면 되는거고 주변에서 왈가왈부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